메뉴

대상웰라이프, 관절∙연골∙뼈 3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웰라이프 '관절내강'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웰라이프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웰라이프’가 3중 기능성으로 관절∙연골∙뼈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트리플 케어 제품 ‘관절내강’을 출시했다.
 

‘관절내강'은 관절∙연골 건강을 위한 MSM과 NAG, 뼈의 기본 성분인 칼슘을 최적의 조합으로 배합해 관절∙연골부터 뼈까지 하루 한 포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대추, 당귀, 감초 등 한약재의 향과 맛을 부드럽게 살려 누구나 편하게 마실 수 있도록 했다.


‘관절내강’은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 MSM 2,000mg을 함유하고 있다. 이는 식품의약품안전처 기준 1일 최대 섭취량에 해당한다. 연골 구성 성분이자 관절의 정상적 기능 유지에 중요한 성분인 NAG도 500mg 포함했다. NAG는 100% 효소분해공법으로 생산해 안전성을 더했다. 여기에 맛과 흡수율을 모두 높인 수용성 젖산 칼슘까지 넣어 효과적으로 관절∙연골∙뼈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


부원료도 관절 및 연골 건강에 좋은 것들로 엄선했다. 귤나무 열매껍질∙사철쑥 등 식물성 한방 원료와 콜라겐∙사양 벌꿀∙히알루론산을 포함한 부원료를 담았다. 특히 연골 퇴화 지연 관련 임상 논문이 있는 콜라겐 ‘포티젤’ 1,000mg을 함유했다. ‘포티젤’은 2,5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연구에서 경증 골관절염 환자의 관절 기능 개선 효과가 확인된 바 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나이가 들수록 건강한 관절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연골과 뼈까지 복합적으로 관리해야 더욱 큰 효과를 볼 수 있다”며, “관절내강이 관절∙연골∙뼈 건강을 챙기는 액티브 시니어들의 필수품이자 새해 부모님을 위한 효도 선물로 자리 잡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