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할인> 도미노피자, 생활맥주, 피자헛, KFC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도미노피자, ‘토핑 더블업’ 프로모션 실시


도미노피자가 오는 12일부터 13일까지 이틀 간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 웹, 어플) 회원 대상으로 ‘토핑 더블업’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도미노피자는 내일부터 이틀간 온라인 회원을 대상으로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피자’는 그릴드 비프를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는 그릴드 비프와 블랙타이거 슈림프를 ▲‘아메리칸 패티 멜트 피자’는 그릴드 직화패티 토핑을 2배로 제공한다. 


또한 포장 주문 시 35%, 배달 주문 시 25%의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으며, 이 혜택과 함께 콜라 1.25L를 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도미노피자의 인기 메뉴들을 더욱 풍성하게 맛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앞으로도 도미노피자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과 즐거움을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생활맥주, ‘코리아세일페스타’ 참가.. “인기 수제맥주 최대 25% 할인”


생활맥주가 국내 최대 규모의 쇼핑 행사 ‘2022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여해 성황리 진행중이다.


올해 7회째를 맞는 2022 코리아세일페스타는 대형 유통 및 제조·서비스 기업 등 약 2300여개 이상의 기업이 참가해 위축된 소비를 촉진시키고 물가 안정에 기여하는 쇼핑 행사다.


생활맥주는 올해로 5년째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여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주요 생활맥주 매장에서 인기 라인업인 ‘동백밀맥주’와 ‘종로특라거’를 최대 25% 할인된 금액에 판매하며, 온라인에서는 코리아세일페스타 홈페이지의 프랜차이즈 룰렛 이벤트를 통해 최대 5만원의 생활맥주 상품권을 증정한다.


생활맥주 관계자는 “수준 높은 국산 수제맥주를 보다 저렴한 금액에 소비자분들에게 소개해드리고자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가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국산 수제맥주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이어나갈 것”이라며 참가 소감을 밝혔다.

 


피자헛, 매주 금요일 ‘피자헛데이’최대 50% 할인


한국피자헛이 11월 한 달간 매주 금요일마다 ‘피자헛데이’를 통해 프리미엄 피자 한정 포장 50% 할인을 시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피자헛 온라인 회원으로 가입했다면 누구나 원하는 피자헛 프리미엄 피자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피자헛 웹 홈페이지와 앱에서 로그인 후, 쿠폰 다운로드와 포장 주문을 선택한 뒤 원하는 프리미엄 피자를 선택하면 결제 창에서 자동으로 50% 할인이 적용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부드러운 돈등심과 쫄깃한 돈목살을 입안 가득 즐길 수 있도록 180g을 통째로 담은 돈마호크 피자를 노엣지 기준 35,900원(정가)에서 17,950원(포장 할인가)에 먹을 수 있다.


피자헛 관계자는 “저희 피자헛을 꾸준히 사랑해주시는 자사 온라인 회원분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11월 매주 금요일에는 피자헛의 프리미엄 피자를 부담 없이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KFC, 올해 마지막 평가전도 치킨과 함께! 블랙라벨치킨 특별할인


KFC가 올해 국내에서 펼쳐지는 마지막 축구 평가전을 맞아 치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일 단 하루만 진행되는 치킨 할인 프로모션은 축구경기가 있는 날이면 항상 진행하는 KFC만의 이벤트이다.

 
KFC는 평가전 등 관심이 높은 축구경기가 있는 날 축구팬과 많은 고객들이 치킨을 먹으면서 응원할 수 있도록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도 축구를 보면서 먹기 좋은 프리미엄 순살 치킨 ‘블랙라벨치킨(8조각)’을 할인된 가격인 14900원에 판매한다. 닭다리 통살로 만든 블랙라벨치킨은 부드럽고 육즙 가득한 맛이 특징인 KFC의 대표 치킨 메뉴 중 하나다.

 
이번 치킨 할인 혜택은 KFC 공식앱에서 할인쿠폰을 다운받은 후 사용할 수 있으며, 매장과 딜리버리, 제 시간에 맞춰 치킨을 즐길 수 있는 예약 기능인 징거벨오더로 모두 주문이 가능하다.

 
또한 KFC 매장에서는 블랙라벨치킨(3조각)과 양념 순살인 갓양념치킨블랙라벨(3조각)을 13900원에, 타워버거와 불고기버거를 7900원에 판매하는 할인 행사도 진행하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다.

 
KFC 관계자는 “축구와 치킨은 뗄 수 없는 관계인만큼 축구 경기가 있는 날엔 KFC가 생각날 수 있도록 치킨 할인 이벤트를 기획해 진행하고 있다”며 “오늘도 축구와 함께 KFC의 치킨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