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피자알볼로, ‘LG 유플러스’와 제휴…제주 왕복항공권 증정 이벤트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오는 13일까지 LG 유플러스 제휴 할인을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주 왕복항공권을 증정한다.


피자알볼로는 통신사 LG 유플러스와 할인 제휴를 기념해 상시 할인과 제주 왕복항공권 증정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8일 밝혔다.


LG 유플러스 제휴를 통해 1일 1회 15%의 상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주문 당 최대 3만 원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피자알볼로 공식 홈페이지와 앱에서 마케팅 수신동의 고객 대상 LG 유플러스 멤버십 할인을 통해 모든 피자 주문 시 자동 응모되며 구매 횟수에 따라 중복으로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총 300명을 추첨해 14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 발표 후 개별 연락으로 제주 왕복항공권 1인 2매를 증정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세트메뉴, 기타 제휴 할인 및 쿠폰 중복 사용 시 당첨 대상에서 제외된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LG 유플러스 제휴를 통해 고객들이 피자알볼로 주문 시 상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다양한 메뉴를 폭넓게 즐길 수 있게 되었다”며, “이러한 할인혜택과 더불어 제주 왕복항공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피자알볼로는 진도산 친환경 흑미를 사용해 72시간 저온 발효시킨 도우를 전 메뉴에 사용하고 있다. 개량제를 첨가하거나 고온에서 강제로 발효시키지 않아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하며, 일반 말가루 도우에 비해 편안한 소화감이 장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