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할인> bhc치킨, 육수당, 피자알볼로, 탐앤탐스몰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bhc치킨, 배달의민족에서 주문 시 3천 원 할인 


bhc치킨이 배달앱 배달의민족에서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bhc치킨은 3월 봄을 맞아 고객들의 새 출발을 응원하는 한편, 그간의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를 전하고자 오는 4일까지 총 4일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혜택을 누릴 방법은 간단하다. 할인 기간 내 배달의민족에 접속한 후 bhc치킨 매장에서 할인 대상 메뉴를 선택하고 주문 결제하면 3천 원 자동 할인된다.

 
메뉴는 한 마리 메뉴 10종과 순살 메뉴 6종으로 총 16종을 대상으로 한다. 한 마리 10종은 ‘뿌링클’, ‘골드킹’, ‘맛초킹’, ‘레드킹’ 등 인기 메뉴 4종과 지난해 출시된 ‘포테킹 후라이드’,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 등 2종과 ‘해바라기 후라이드’, ‘해바라기 핫 후라이드’, ‘양념치킨’, ‘후라이드 반 양념 반’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순살 메뉴는 ‘뿌링클 순살’, ‘뿌링클 HOT순살’, ‘골드킹 순살’, ‘맛초킹 순살’을 비롯해 ‘빠텐더’, ‘싸이순살’ 등 작년에 선보인 메뉴를 포함한 6종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bhc치킨의 각종 인기 메뉴를 취향에 따라 한 마리 또는 순살 메뉴로 다양하고 폭넓게 즐길 수 있는 만큼 많은 고객들이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bhc치킨은 고객 맞춤형 마케팅 활동을 꾸준히 선보이면서 신메뉴 개발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bhc치킨은 매년 2회 이상 신메뉴 개발로 경쟁력 있는 제품군을 확보해 고객 관심도를 지속 끌어올리는 것은 물론, 가맹점 매출 증대에 기여하겠다는 본사 철학을 견고히 지켜오고 있다.
 

이에 지난해 1월 치킨과 포테이토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치킨 ‘포테킹 후라이드’ 출시에 이어 4월 ‘빠텐더’와 ‘펌치킨’, 6월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 7월 ‘싸이순살’ 등을 잇달아 선보인 바 있다.

 


육수당, ‘육수당과 함께하는 팔도여행’ 프로모션 진행


국밥 브랜드 ‘육수당’이 봄 시즌을 맞아 ‘육수당과 함께하는 팔도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육수당과 함께하는 팔도여행 프로모션은 다양한 지역의 국밥을 여행 콘셉트로 소개하며 관련 국밥 메뉴를 할인 판매하는 행사다.
 

첫 시작은 서울편으로 육수당의 시그니처 메뉴인 서울식국밥을 고객들에게 알리는 동시에 오는 19일까지 1000원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 메뉴인 서울식국밥은 돼지 머릿고기, 순대 등 다양한 식재료를 사용해 순대국밥과 수육국밥을 같이 먹는 듯한 느낌을 주는 메뉴로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안성맞춤이다.

 
육수당은 서울편을 시작으로 각 지역을 대표하는 국밥 메뉴를 알리고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이어갈 방침이다.
 

육수당 관계자는 “팔도진미 국밥 브랜드를 표방하는 육수당을 고객들에게 알리고 맛으로 여행의 느낌을 낼 수 있도록 하고자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번 행사가 지역의 특색을 담은 국밥 메뉴를 소개하고 할인 혜택도 제공되는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피자알볼로 멤버십 제도 개편...할인 쿠폰부터 제주도 왕복 항공권까지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멤버십 제도를 개편하면서 멤버십 고객들을 위한 혜택 확대에 나섰다.

 
피자알볼로는 신규 고객을 유치하고, 단골 고객의 혜택을 확대하고자 멤버십 제도를 개편하게 됐다.

 
멤버십 등급은 탑승준비, 이코노미, 비즈니스, 퍼스트클래스 총 4가지로 분류되고 각 등급별로 차등 혜택이 주어진다. 등급에 따라 할인 및 사이드 메뉴 증정 쿠폰 등이 제공된다.
 

특히 단골 고객이라고 할 수 있는 퍼스트클래스 등급에 대한 혜택이 한층 더 강화됐다. 퍼스트클래스 회원에게는 피자 주문 시 치즈 추가 토핑 무료, 주문 시 언제나 우선 조리 처리 혜택(퀵오더), 신메뉴 할인 쿠폰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여기에 퍼스트클래스 승급 후 스탬프 100개를 모으면 평일 제주도 왕복 항공권으로 교환 가능하다.

 
멤버십 등급별 자세한 혜택은 피자알볼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피자알볼로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에게 더 풍성한 혜택으로 보답하고자 멤버십 제도를 개편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를 반영하고 더 나은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탐앤탐스몰, 화이트데이 기념 텀블러 이벤트.. “텀블러에 사랑을 각인하세요”


탐앤탐스의 공식 온라인몰 탐앤탐스몰에서 다가오는 화이트 데이(3월 14일) 기념하여, 텀블러 할인 & 각인 서비스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2월 발렌타인 데이 당시 진행했던 텀블러 무료 ‘각인’ 서비스의 연장이다. 당시 텀블러에 사랑의 마음을 새겨 전달했던 고객들의 훈훈한 후기가 이어진 바, 다시 한 번 찾아온 ‘사랑의 날’ 화이트 데이를 맞아 탐앤탐스에서는 고객들의 사랑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는 ‘화이트 데이 이벤트’는 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텀블러 상품, ▲와이드 텀블러 ▲쏘우 베슬 텀블러 ▲쏘우 미니 텀블러 ▲쏘우 텀블러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당 상품에 일괄 20%의 할인율 적용과 무료배송이 진행돼 더 저렴하게 텀블러를 구매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텀블러에 원하는 글자를 무료로 새겨 세상에 단 하나뿐인 로맨틱한 텀블러를 만들 수 있다. 각인 서비스를 원하지 않는 고객들에게는 텀블러 세척솔이 증정된다.

 
더불어 텀블러를 두 개 구매하여 연인과 나누고 싶은 이들을 위해 더 특별한 선물도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중 텀블러 두 개 구매시, 선착순 10명의 고객에게 뚜아후아(Trois rois) 골드 귀걸이가 증정, 보다 로맨틱한 화이트 데이를 연출하려는 고객들의 관심이 계속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귀걸이 선착순 증정이 마감된 후 구매하면, 내추럴한 감성의 탐앤탐스 에코백(그린)을 사은품으로 증정 받을 수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훈풍이 불어오는 봄과 화이트 데이가 함께 다가오면서, 사랑이 담긴 선물을 준비하려는 고객들이 탐앤탐스몰에도 몰리고 있다”며 “텀블러에 변하지 않는 마음을 새겨 더 로맨틱한 화이트 데이가 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