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KFC, 설 맞이 ‘올데이 치킨나이트’ 등 풍성한 할인 프로모션 진행

설 당일 모든 치킨 1+1, 공식앱 통해 스페셜에디션팩 등 다양한 할인 쿠폰 제공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KFC가 설을 맞아 치킨을 1+1으로 제공하는 ‘올데이 치킨나이트’ 등 풍성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KFC는 설날 당일인 1일, 전국 매장에서 단 하루 동안 ‘매월 1일의 행복, 올데이 치킨나이트’를 진행한다.


올데이 치킨나이트는 시간대에 관계없이 하루 종일 모든 치킨 메뉴를 1+1으로 제공하는 KFC의 대표 프로모션으로, ‘핫크리스피치킨’ 등 시그니처 메뉴부터 최근 출시한 ‘쏘랑이치킨’, ‘쏘랑이 블랙라벨치킨’까지 이용 가능하다.

 
또 KFC는 공식앱을 통해 오는 6일까지 대표 인기 메뉴와 신메뉴로 구성된 스페셜에디션팩을 약 40% 할인가에 선보인다. 스페셜에디션팩은 핫크리스피치킨 2조각과 쏘랑이 블랙라벨치킨 2조각, 타워버거, 트위스터로 구성됐으며, 앱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 받은 후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인기 버거와 치킨의 조합인 ‘징거버거 + 블랙라벨치킨’ 구성을 50%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는 앱쿠폰도 제공한다.
 

KFC 관계자는 “이번 설은 올데이 치킨나이트와도 맞물려,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KFC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라며 “집에서 가족과 함께 설을 보내는 고객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