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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에프앤비 복음자리, 간편하게 짜먹는 ‘원스틱 잼’ 2종 출시

개당 20g씩 스틱형 파우치 타입… 딸기, 블루베리 두 가지 맛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에프앤비 복음자리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기 좋은 ‘원스틱 잼’ 2종을 출시한다.


신제품 ‘원스틱 잼’은 슬림한 스틱형 파우치 형태로 만들어져 버터 나이프나 스푼 없이도 간편하게 빵에 발라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개당 20g씩 들어있는 미니 사이즈로, 한 번에 필요한 만큼만 알맞게 사용할 수 있다. ‘원스틱 잼’ 1개는 식빵 1장에 발라 먹을 수 있는 정도의 양이다.
 

무겁고 깨지기 쉬운 병 타입의 잼보다 휴대성이 뛰어나고, 스푼으로 잼을 덜 필요가 없어서 위생적인 것도 장점이다. 패키지는 슬라이딩 형태의 종이 케이스를 적용해 세련된 디자인과 편리성을 강조했다. 피크닉, 캠핑 등 야외 활동은 물론 직장, 학교, 학원 등에서 간식으로 즐기기에도 요긴할 것으로 보인다.


‘원스틱 잼’은 딸기, 블루베리 두 가지 맛으로 선보인다. 엄격하게 선별한 원료로 만들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식빵이나 스콘, 크래커에 올려 먹거나, 요거트, 우유 등과 함께 응용해서 즐길 수 있다.
 

‘원스틱 잼’은 1개에 20g 스틱 10개입으로 구성된다. 이마트,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와 공식 온라인몰 정원e샵을 비롯해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대상에프앤비 복음자리 관계자는 “소포장, 소량 식품을 찾는 고객들이 크게 늘어난 가운데, 잼도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과일 가공 전문 브랜드 복음자리의 전문성을 토대로 엄격하게 선별한 원료로 까다롭게 만든 만큼, 안심하고 맛있게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대상에프앤비 과일가공식품 전문 브랜드 복음자리는 ‘진심의 작품’이라는 슬로건으로 과일을 더 맛있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잼, 차, 베이커리 등을 선보이고 있다. 건강한 원료를 사용해 정직하게 만든 잼으로 국내 잼 시장 점유율 1위를 유지하며 잼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