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할인> 버거킹, 투썸플레이스, 탐앤탐스, 도미노피자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버거킹, ‘더블 화이트 갈릭와퍼’ 출시 기념 이벤트


버거킹이 갈릭소스와 갈릭칩으로 마늘의 풍미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더블 화이트 갈릭와퍼’를 출시한다.


신제품 ‘더블 화이트 갈릭와퍼’는 한국인들이 사랑하는 마늘의 풍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알싸한 맛을 줄여 그라나 파다노 치즈의 부드럽고 고소한 깊은 맛이 느껴지는 크리미한 화이트 갈릭소스와 마늘 고유의 향이 살아있는 바삭한 갈릭칩이 조화를 이루며, 100% 순쇠고기 패티 두 장을 넣어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서 순쇠고기 패티 한 장을 빼 가볍게 즐기기 좋은 ‘화이트 갈릭와퍼’ 또한 함께 출시한다.


버거킹 관계자는 “버거킹은 ‘더블 화이트 갈릭와퍼’로 또 한 번 와퍼의 변신을 꾀한다”라며 “전세계 마늘 소비량에서 압도적으로 1위를 차지할 정도로 마늘을 사랑하는 우리나라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버거킹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며 세 가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28일(일)까지 ‘더블 화이트 갈릭와퍼’ 및 ‘화이트 갈릭와퍼’ 구매 후 시식평 및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려서 참여할 수 있는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고, 총 20명에게 1만원 상당의 버거킹 상품권을 지급한다. 15일(월)부터 28일(일)까지 진행되는 영상 퀴즈의 경우 버거킹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 업로드된 이벤트 영상을 시청 후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으며, 총 40명에게 1만원 상당의 버거킹 상품권을 선물한다. 


마지막으로 15일부터 12월 5일까지 버거킹 공식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된 신메뉴 CF 릴스에 맞춰 댄스, 립싱크, 먹방 등 자유롭게 ‘더블 화이트 갈릭와퍼’를 표현하는 ‘크크크 릴스 챌린지’를 진행한다. 릴스 제작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해 참여가 가능하며, 1등(1명)에게는 ‘삼성 갤럭시 버즈2’를, 2등(10명)에게는 코카콜라 텀블러, 버거킹 뱃지 및 그립톡 및 1만원 상당의 버거킹 상품권을, 3등(20명)에게는 1만원 상당의 버거킹 상품권을 증정한다.


한편, 10일 오후 9시에는 ‘커머스 포털’ 11번가에서 60분간 배우 송진우와 함께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방송에서는 신제품 ‘화이트 갈릭와퍼’와 ‘더블 화이트 갈릭와퍼’가 포함된 세트 등 총 5가지 세트메뉴와 사이드메뉴인 ‘선데바닐라’를 최대 52% 할인해 판매할 예정이다.


신제품 ‘더블 화이트 갈릭와퍼’ 및 ‘화이트 갈릭와퍼’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APP에서 확인 가능하다.

 

 

투썸플레이스, BC카드 ‘블랙핑크카드’ 제휴 프로모션 진행


투썸플레이스가 BC카드와 제휴를 맺고 ‘블랙핑크카드’ 이용 고객 대상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월 8일부터 12월 31일까지 투썸플레이스에서 BC카드의 '블랙핑크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면(이용 금액 합산 기준) 5만원의 청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투썸플레이스 매장과 투썸하트 앱(투썸오더, 홀케이크 예약) 결제 건을 대상으로 적용되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인당 1회 제공한다. 직전 6개월 동안 본인 명의 모든 BC바로카드(시발카드, 밸런스카드, 블랙핑크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블랙핑크카드'는 BC카드가 국내 최초로 아티스트와의 제휴를 통해 론칭한 상품으로, 블랙핑크가 직접 카드 디자인 작업 과정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팬덤, 쇼핑, 생활 등 3가지 분야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소비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MZ세대가 선호하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케이크, 음료 구매 기회가 많은 연말을 맞아 고객분들에게 한층 더 강화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소중한 사람들과 투썸을 보다 풍성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겨울 시즌을 앞두고 화려한 비주얼의 겨울 시즌 한정 판매 음료인 ‘스트로베리 초콜릿 프라페’, ‘시그니처 뱅쇼’, ‘카라멜 치즈 크림 라떼’를 출시했다. 또한, 겨울 시즌 음료 2잔 포함, 제조 음료 총 8잔 구매 시 벽난로 램프 증정하는 스탬프 적립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탐앤탐스, 레볼루션 음료 마시면 다회용기 ‘에코컵 드링킹자’ 증정


탐앤탐스가 8일 달콤한 맛으로 겨울 감성을 저격하는 시즌 음료 ‘윈터 초코 레볼루션(Winter Chocolate Revolution)’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윈터 초코 레볼루션’은 유쾌한 호불호 논쟁의 중심에 서 있는 ‘민트초코’와 초콜릿 본연의 달큰한 깊은 맛을 강조한 ‘딥초코’를 투 트랙으로 ▲딥초코 라떼 ▲딥초코 탐앤치노 ▲윈터 민트초코 라떼 ▲윈터 민트초코 탐앤치노 등 네 가지 메뉴를 선보였다. 겨울 핫초코의 감성을 자극하는 라떼 위 마시멜로우와 차가운 탐앤치노 위에 눈처럼 소복이 쌓인 생크림이 비주얼부터 그 맛을 기대하게 만든다.

 
‘딥초코 라떼’(only HOT)는 매장에서 직접 다크 초콜릿을 뜨거운 우유에 녹여서 제조해 더욱 깊고 묵직한 초콜릿 향을 완성했고, ‘딥초코 탐앤치노’(Only Iced)는 탐앤치노만의 시원함에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같은 부드러움을 조화시켜 마니아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윈터 민트초코 라떼’(Only HOT)는 강렬한 민트향과 은은한 초콜릿의 밸런스를 맞춰 민트초코 마니아들을 매혹하고, ‘윈터 민트초코 탐앤치노’(Only Iced)는 민트의 상쾌함을 베이스로 느끼며, 뒤끝에 맴도는 초콜릿의 달큰함이 일품이다.

 
한편 탐앤탐스의 ‘레볼루션’ 음료는 지난 2014년부터 선보이고 있는 시즌 메뉴 시리즈다. 계절감을 자극하는 음료와 함께 유리로 된 에코컵 드링킹자를 무료로 증정하는 친환경 캠페인으로써, 환경보호 등에 대한 ‘가치있는 소비’가 주목받고 있는 만큼 고객들의 끊임없는 애정을 받고 있다. 과연 이번 ‘윈터 초코 레볼루션’도 탐앤탐스 레볼루션 메뉴 히트 행진에 동참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더불어 윈터 초코 레볼루션은 현재 진행되고 있는 탐앤탐스 프리퀀시 이벤트 ‘Winter Frequency Revolution’의 미션음료로 추가돼 더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프리퀀시 이벤트는 공식 애플리케이션 마이탐(MyTOM)으로 미션음료 3잔과 일반 제조음료 7잔을 주문하여, 총 10잔의 스탬프를 완성하면 ‘2022 탐앤탐스 데일리 키트(만다린/포레스트 그린 중 1종)’가 증정된다. 기존 미션음료였던 ‘탐의보감’ 2종과 레드 뱅쇼에 ‘윈터 초코 레볼루션’ 4종이 추가되면서 더 많은 고객들의 참여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추운 겨울, 고객들의 지친 몸과 마음을 위로하기 위해 시즌에 어울리는 초콜릿 음료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맛있는 음료를 드시고, 프리퀀시 이벤트에도 참여하셔서 좋은 선물까지 꼭 받아가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도미노피자, 소방의 날 맞아 피자 방문포장 시 50% 할인


도미노피자는 소방의 날(11월 9일)을 맞아 대한민국 모든 소방 공무원을 대상으로 피자 방문포장 시 50%를 할인하는 ‘히어로즈 데이’를 실시한다.

 
도미노피자는 8일부터 이틀 간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켜주는 모든 소방 공무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피자 방문포장 주문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장에 방문해 소방 유니폼이나 공무원증 등을 통한 확인 후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온라인 주문시에는 혜택을 받을 수 없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봉사와 희생정신으로 나라를 위해 헌신하는 분들을 위해 지난 2015년부터 7년째 히어로즈 데이를 진행하고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항상 국민의 안전을 위해 희생하고 노력하시는 소방 공무원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위안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국가를 위해 힘 써주시는 모든 분들을 위한 여러가지 활동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