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할인> 교촌치킨, 이디야커피, bhc치킨, 도미노피자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교촌치킨, 11월 주말 주문앱서 '오리지날 치킨 4종' 2천원 포장 할인

 

교촌치킨은 자사 주문앱 고객들이 11월 주말 동안 교촌의 인기 메뉴를 2천원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포장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자사 주문앱에서 주문하고 포장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1월 주말(금,토,일) 오리지날 치킨 4종을 2천원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적용 제품은 교촌의 오리지널 4대 천왕 제품으로 불리는 '교촌오리지날', '레드오리지날', '허니오리지날', '반반오리지날' 4종이다.
 

11월 첫째주(5,6,7), 둘째주(12,13,14), 셋째주(19,20,21) 주말에 진행되며 모바일상품권 사용 시에는 할인 적용 불가하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평소 교촌치킨을 애용해주시는 주문앱 고객들에게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인기 메뉴 포장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주문앱 고객들이 교촌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 마련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이디야커피, 11월 배민 할인 프로모션 진행 


이디야커피는 오는 8일부터 12일까지 5일간 배달의민족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허니허니 세트’ 주문 시 3,000원을 자동 할인 받을 수 있다. ‘허니허니 세트’는 ▲음료 2잔(아메리카노 or 카페라떼) ▲허니 카라멜 브레드 ▲꿀호떡 2개로 구성되어 있다.

 
달달하고 촉촉한 이디야커피의 스테디셀러 ‘허니 카라멜 브레드’와 함께 지난 겨울 큰 인기를 끌어 올해 재출시한 ‘꿀호떡’은 쫄깃한 찹쌀 반죽 안에 달콤하고 고소한 호떡소를 넣고 노릇노릇하게 구워 당 땡길 때 즐길 수 있는 디저트 꿀조합으로 제격이다.


한편 요기요 앱에서도 오는 30일까지 요기패스(요기요 구독 서비스) 회원 중 이디야커피 첫 주문 고객 대상으로 12,000원 이상 주문 시 3,000원을 할인해준다.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 김주예 본부장은 “다가오는 겨울철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디야커피의 인기 디저트 메뉴를 할인된 금액에 즐기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배달서비스 이용 고객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bhc치킨, 수험생 위한 BSR 댓글 이벤트 진행


bhc치킨이 수능을 맞아 수험생 응원 이벤트를 마련했다.
 

bhc치킨은 오는 14일까지 총 10일간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을 대상으로 ‘내가 응원할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응원 이벤트는 코로나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수능 준비에 최선을 다한 수험생은 물론, 함께 긴장의 시간을 보냈을 가족과 지인들을 격려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BSR(bhc+CSR) 공식 SNS 채널(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 응원의 마음을 전할 수험생 아이디를 태그해 댓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이다. 

 
당첨자는 17일(수) BSR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응원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을 한 팀으로 하여 발표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당첨자에게는 모바일 치킨 상품권이 증정된다.

 
bhc치킨 관계자는 “방역 수칙을 고려하면서 시험 준비를 하느라 고생한 수험생들에게 일상 속 작은 기쁨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고안했다”며 “힘든 여정을 달려온 만큼 올 수능에서 수험생 모두 원하는 결과를 얻길 바라며 앞으로도 bhc치킨은 다양한 방식으로 미래 세대를 지속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도미노피자, 소방의 날(9일) 맞아 ‘히어로즈 데이’ 실시


도미노피자는 다가오는 소방의 날(11월 9일)을 맞아 대한민국 모든 소방 공무원을 대상으로 ‘히어로즈 데이’를 실시한다.


도미노피자는 오는 11월 8일(월)과 9일(화) 이틀간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켜주는 모든 소방 공무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피자 방문포장 주문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 어플) 주문시에는 혜택을 받을 수 없으며 매장에 방문해 소방 유니폼이나 공무원증 등을 통한 확인 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

 
한편, 도미노피자는 봉사와 희생정신으로 나라를 위해 헌신하는 분들을 위해 지난 2015년부터 7년째 히어로즈 데이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오는 11월 9일은 제59주년 소방의 날”이라며 “항상 국민의 안전을 위해 희생하고 노력하시는 소방 공무원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위안이 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