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아워홈, 외식 매장에서 ‘백신 접종 완료 고객’ 대상 프로모션 실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아워홈(대표 구지은)은 외식 매장에서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백신 맞고 한우 받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아워홈은 ‘위드 코로나’로 방역 체계 전환을 앞두고 외식 매장에 활기를 불어 넣고, 안전한 식사 환경을 조성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푸드엠파이어, 푸디움 및 버거헌터 등 아워홈 외식 매장에서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외식 매장을 방문한 고객 중 백신 예방접종 인증을 한 고객 전원에게 에너지 음료를 증정한다. 당일 식사 후 종이증명서∙전자증명서(카카오톡, 네이버, QOOV) 등을 직원에게 보여주면 된다.


이와 함께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장 내 홍보물에 첨부된 QR코드를 통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한우선물세트, 아워홈 다이닝 식사권, 아워홈 보양탕 HMR 5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푸드엠파이어, 버거헌터 IFC몰점, 푸디움 제주국제공항점 등 전국 16곳 매장에서 실시하며, 자세한 정보는 아워홈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워홈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외식 매장에서 안전하게 식사하고 즐거운 추억을 쌓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철저한 코로나 방역으로 고객들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 외식 공간을 만드는 데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