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농협 창립 60주년 맞이, 안성팜랜드 이벤트 팡팡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농협(회장 이성희) 창립 60주년을 맞아 농협안성팜랜드는 통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첫 번째,‘안성팜랜드를 누벼라!’, 9일부터 13일까지 안성팜랜드를 팔로우하고 지정된 사진을 찍어  해시태그(#농협60주년 #안성팜랜드)와 함께 업로드하면 최대 2인까지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두 번째,‘다시 돌아온 Again 힘내라 대한민국!’, 14일부터 16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티켓을 구매하여 입장 시 현장에서 무료입장이 가능한 초대권을 증정한다. 

 
안성팜랜드에는 뜨거운 여름시즌 맞아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버블플레이가 준비되어 있어 커다란 거품을 즐기며 신나게 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다. 또한 천만송이 해바라기 밭에서는 인생샷도 남기고 즐거운 체험목장에서는 귀여운 가축과 오감 체험을 할 수 있다.

 
안성팜랜드측은“더위와 코로나19로 지친 고객 분들이 안성팜랜드의 넓은 초원과 가축체험을 통해 힐링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안성팜랜드는 정부 방역수칙과 친절한 거리두기를 통해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고객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이벤트 등 자세한 내용은   안성팜랜드 공식 홈페이지(www.nhasfarmland.com)및 SNS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