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할인> KFC, 우주인피자, 육수당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KFC, 여름 입맛 잡는 인기 치킨 2종 ‘반반버켓’ 할인 프로모션


KFC가 오는 12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인기 치킨 메뉴 2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FC는 핫크리스피치킨 4조각과 신갓쏘이치킨 4조각, 총 8조각으로 구성된 치킨 버켓을 1만4900원에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제품인 핫크리스피치킨은 KFC의 시그니처 치킨 메뉴로 바삭한 식감과 매콤한 맛으로 오랜 시간 동안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신갓쏘이치킨은 소비자 요청에 의해 재출시된 제품으로,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매콤달큰한 간장 양념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같은 기간 동안 KFC는 두 가지의 필렛과 소스로 풍성한 맛을 자랑하는 더블마이티버거를 세트로 이용하는 고객에게 1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블마이티버거는 부드러운 치킨 통살 필렛 등 두가지 필렛과 매콤하고 감칠맛 나는 2가지 소스가 더해져 풍성한 빌드감과 풍미 가득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KFC 관계자는 “본격적인 더위와 장마로 인해 잃기 쉬운 여름 입맛을 살릴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이번 치킨 버켓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며 “최근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더블마이티버거를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어, 여름철 입맛을 돋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우주인피자, ‘런칭 3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양유(대표 오경아)의 냉동 화덕피자 전문 브랜드 ‘우주인피자’가 오는 31일까지 ‘런칭 3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양유가 2018년 런칭한 우주인피자는 국내 최초의 냉동 화덕피자 전문 브랜드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레스토랑 수준의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100% 이탈리아 밀가루로 반죽, 24시간 저온에서 숙성한 도우를 400℃ 이상의 화덕에서 직접 구워 현지의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 급속 냉동과 진공 포장 기술까지 더해 수제 화덕피자의 풍미를 끝까지 유지시켰다.
 

우주인피자는 런칭 3년간 프리미엄 피자 수요 증가에 힘입어 연평균 약 218%의 매출 증가를 기록했으며, 현재까지 총 70만 개 이상의 제품을 판매했다. 특히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집에서 식사를 해결하려는 ‘집콕’ 트렌드가 확산하면서, 외출 없이 레스토랑급 피자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냉동 화덕피자가 좋은 반응을 얻은 것으로 보인다.
 

런칭 3주년을 맞아 마련된 고객 감사 이벤트에서는 오는 31일까지 우주인피자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보관과 사용이 편리한 이케아 피자 커터를 제공한다. 또한, 매주마다 공식 SNS에 제품 및 피자 커터 인증샷을 남긴 고객들 중 3명을 추첨해 가정에서 레스토랑 수준의 화덕피자를 즐길 수 있도록 고급 에어프라이어 1대를 증정한다.


우주인피자 관계자는 “지난 3년간 우주인피자에 보여주신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푸드 테크를 기반으로 트렌드를 선도하는 신개념 피자와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육수당, 복날 시즌동안 ‘누룽지반계탕’ 특가 할인 진행


국밥 브랜드 ‘육수당’이 여름 시즌을 맞아 재출시한 보양 메뉴 ‘누룽지반계탕’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복날 시즌을 앞두고 많은 고객들에게 육수당의 보양 메뉴를 맛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다.

 
‘누룽지반계탕’ 할인 프로모션은 오는 8월 22일까지 복날 시즌 내내 진행되며, 행사 기간동안 기존 가격보다 약 10%할인된 금액으로 즐길 수 있다.


육수당의 ‘누룽지반계탕’은 진하고 깊은 육수당만의 비법육수에 야들야들 고아낸 국내산 닭과 찹쌀, 누룽지를 넣어 고소한 맛을 자랑한다.


특히 닭 반 마리가 들어간 적당한 양으로 보양식을 즐기고픈 1인 고객 및 여성고객들이 먹기 좋아 지난 해 여름 시즌의 경우 전체 판매 비중의 약 15% 이상을 차지하기도 했다.

 
이로 인해 이번 ‘누룽지반계탕’ 할인 프로모션이 많은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보양식을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육수당 관계자는 “여름에는 보양식 중에서도 특히 삼계탕을 많이 먹기 때문에 누룽지반계탕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지난 해 여름 시즌 대표 메뉴로 인기를 끈 누룽지반계탕이 올해는 할인까지 더해져 고객들의 관심이 더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