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할인> 한촌설렁탕, 도미노피자, 버거킹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한촌설렁탕, ‘냉면 세트’ 출시! 여름 내내 할인 프로모션 진행


한촌설렁탕이 여름 시즌을 맞아 냉면 세트 출시와 함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촌설렁탕은 냉면과 사이드메뉴로 구성된 총 3가지의 세트 메뉴를 출시했으며, 이를 기념해 최대 2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촌설렁탕의 냉면은 소고기와 사골 육수 베이스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물냉면의 경우 육수에 숙성한 무를 함께 우려내 깔끔함을 자랑하며, 비빔냉면 역시 마늘, 생강, 고춧가루와 과일로 저온 숙성한 매콤양념이 돋보인다.


이들 냉면과 함께 한촌설렁탕의 주요 사이드메뉴인 갈비만두와 돼지고기, 부추 등을 넣어 만든 납작지짐만두, 고기를 두툼하게 빚어 육즙 가득한 떡갈비로 구성해 1~2인 고객들이 푸짐하게 먹을 수 있도록 냉면 세트를 구성했다.


‘나홀로세트’의 경우 냉면 하나에 갈비만두 3개 또는 납작지짐만두 2개를 선택할 수 있으며, ‘단짝세트’는 냉면 2개에 갈비만두 8개 또는 납작지짐만두 4개, ‘둘둘세트’는 냉면 2개에 떡갈비 2개가 각각 제공된다.
 

냉면 세트 할인 이벤트는 오는 6월 1일부터 8월 30일까지 여름 시즌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한촌설렁탕 관계자는 “점차 날이 더워지면서 시원한 메뉴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냉면과 사이드메뉴로 구성된 세트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1~2인 고객들이 푸짐하게 냉면과 사이드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할인 혜택이 더해져 합리적인 가격으로도 맛볼 수 있어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도미노피자, 고객 혜택 강화한 ‘더 화목한 데이’ 실시


도미노피자가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6월 한 달 동안 ‘더 화목한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의 ‘더 화목한 데이’ 프로모션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온라인 방문 포장 주문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화요일은 피자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목요일은 피자 주문 시 동일 가격 또는 낮은 가격의 피자 1판을 무료로 제공한다. 단, 화요일 40% 할인 혜택은 도미노피자 모든 매장에서 적용 가능하며, 목요일 1+1 혜택은 일부 매장에서 적용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
 

더불어,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도미노페이로 온라인 주문 결제 시 2천원을 추가 할인한다. 도미노페이는 빠르고 간편하게 피자를 주문할 수 있는 도미노피자의 간편결제시스템으로 결제 정보를 최초 1회 등록한 후, 결제 버튼 클릭 시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바로 결제 가능한 결제수단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특별한 혜택과 함께 도미노피자를 즐길 수 있도록 6월 한 달 간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더 화목한 데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특히 더 화목한 데이 프로모션을 이용하실 때 도미노페이를 통해 결제하시고 추가 할인 혜택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버거킹, ‘믹스앤매치(Mix & Match)’ 프로모션 실시


버거킹이 내달 6일까지 스테디셀러 버거 2종을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믹스앤매치(Mix & Match)’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 해당 메뉴는 ‘통새우와퍼주니어’, ‘치즈와퍼주니어’, ‘롱치킨버거’ 3종이다.


‘통새우와퍼주니어’는 직화로 구워 불맛을 느낄 수 있는 100% 순쇠고기 패티와 함께 갈릭페퍼 통새우와 스파이시 토마토소스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치즈와퍼주니어’는 고소한 치즈의 클래식한 맛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롱치킨버거’는 바삭한 치킨 패티 위에 아삭한 양상추, 부드러운 마요네즈 소스가 어우러져 고소함과 담백함이 조화를 이룬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딜리버리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