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시크릿키, 새해맞이 고객 감사 전 품목 40% 할인 이벤트

[푸드투데이 = 이하나기자] 젠피아의 글로벌 힐링 뷰티 코스메틱 시크릿키(대표 정진오)가 2020년 경자년(庚子年)을 맞이해 1월 6일부터 12일까지 7일간 고객감사할인 이벤트를 자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시크릿키의 새해맞이 이벤트는 지난 한 해 시크릿키를 애용해 준 고객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전 세계 90만 개 이상 판매된 시크릿키의 베스트셀러 ‘스타팅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건조한 겨울 필수 뷰티 아이템인 ‘스타팅 트리트먼트 광채 미스트’를 비롯해 1초 립 그라데이션이 가능한 ‘스윗 글램 투톤 글로우’ 등 전 품목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시크릿키의 새로운 스타 제품으로 떠오른 ‘스타팅 트리트먼트 로즈에디션’도 주목할 만하다. 스타팅 트리트먼트 로즈에디션은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주는 갈락토미세스 발효여과물 94%와 피부를 탄력 있고 화사하게 가꿔주는 프로방스 장미꽃수를 함유해 외부 환경 스트레스로 무너진 피부를 되살리고 생기를 회복하도록 돕는다. 

시크릿키 관계자는 “희망차게 시작하는 새해를 맞아 시크릿키를 사랑해주신 고객과 앞으로 시크릿키가 만날 고객들이 기분 좋게 새해를 시작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해도 건강한 아름다움과 라이프를 지향하는 글로벌 힐링 뷰티 브랜드로서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 개발에 힘쓰는 동시에 풍성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시크릿키는 현재 국내는 물론 중국, 러시아, 유럽, 동남아 등 다양한 국가로의 수출과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해외에서도 인정받은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