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한신포차, 드롭탑, 버거킹, 디딤

[푸드투데이 = 이하나기자] 한신포차, 12월 9일 단 하루 ‘한신통닭’ 6,000원에 판매



한신포차가 브랜드 론칭 21주년을 기념하여 오는 12월 9일(월) 단 하루, 통째로 튀겨 더 바삭하고 촉촉한 ‘한신통닭’을 50%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21년간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것으로, 한신포차의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인 ‘한신통닭’을 50% 할인된 6천 원(정가 1만 2천원)에 즐길 수 있다. 행사 당일 한신통닭을 주문하면 바로 할인이 적용되며, 테이블당 한 개의 메뉴만 반값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신포차의 오랜 역사와 함께한 ‘한신통닭’은 닭 한마리를 통째로 튀겨내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육질을 자랑한다. 특별히 ‘한신통닭’은 어릴적 추억과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옛날통닭 비주얼을 그대로 살려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주문한 고객 테이블에 제공됨과 동시에 점원이 직접 통닭을 먹기 좋게 찢어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신포차는 이번 21주년을 기념해 더본코리아 공식 SNS 채널에서 ‘한신포차 21주년 기념잔’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프로모션 당일 매장 방문 전까지 더본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행사 당일 매장 직원에게 인증하면 기념잔을 받을 수 있다. 단, 기념잔은 매장별 선착순 50개 한정이며, 테이블당 1개 수령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한신포차 가맹점에서 진행되며, 포장 및 타 이벤트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더본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신포차 관계자는 “한신포차가 장수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었던 건 20여 년간 보내준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이라며, “이번 21주년 프로모션은 한신포차와 함께 한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만큼, 보다 많은 분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부담없이 술잔을 기울이며 소중한 사람들과 즐거운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카페 드롭탑, 12월 컬처탑 진행...뮤지컬 등 다양한 이벤트로 ”연말연시 따뜻한 추억 선사”



드롭탑이 연말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문화 이벤트 ‘컬처탑’을 진행한다.

 

문화 이벤트 컬처탑은 드롭탑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한 드롭탑만의 문화 이벤트로, 한 달 간 이벤트 응모를 받아 추첨을 통해 선정된 150명에게 문화예술 공연을 무료 관람할 수 있는 티켓을 1인 2매로 제공한다. 이번 컬처탑은 연말 시즌을 기념하여 더욱 많은 회원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당첨 인원을 확대했다.

 

이번 컬처탑에서는 총 4편의 공연을 만나볼 수 있다. 전 세계가 열광한 베스트셀러 뮤지컬 <그리스>, 화려한 넘버와 시각적 볼거리가 인상적인 뮤지컬 <그림자를 판 사나이>, 과거와 현재를 오가며 소중한 것의 의미를 되짚어 보는 뮤지컬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 코미디 달인들의 웃음폭탄으로 가득 찬 연극 <도둑배우> 등이 준비됐다.

 

카페 드롭탑 관계자는 “연말연시를 맞아 드롭탑 회원들에게 소중한 이와 함께 하는 시간을 선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문화공연과 함께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며 따뜻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 응모는 카페 드롭탑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당첨자는 내달 5일 내로 홈페이지와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공지 발표 이후 개별 문자가 발송된다.


버거킹, 300여 명이 '묻고 더블로 가’ 외치며 곽철용과 함께하는 타짜 1 상영회 성료



버거킹이 5일 서울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배우 김응수가 직접 참석한 ‘곽철용과 함께하는 버거킹 타짜 1 상영회’를 개최, 소비자와 임직원 관계자 등 300여 명 관객들의 열렬한 환호 속에서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쳤다. 


버거킹은 5일 메가박스 상영관을 대여해 ‘곽철용과 함께하는 버거킹 타짜 1 상영회’ 행사를 진행했다. 이 행사는 사전에 영화 관람 희망자 초대 이벤트를 공식 SNS를 통해 모집하여 버거킹을 사랑해준 300여 명의 고객들과 버거킹 매장 근무자들을 초청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자리였다. 무엇보다 이 날 현장은 버거킹 더블올데이킹 메뉴의 공식 모델이자 영화 타짜 1에서 곽철용 역을 맡았던 배우 김응수가 직접 참석해 더욱 빛났다.  


올해 버거킹의 행보를 집약적으로 보여준 브랜드 영상을 시작으로 트렌드를 강타한 ‘묻고 더블로 가’곽철용밈의 주인공이자 더블올데이킹의 모델인 배우 김응수가 관객들과 직접 소통하는 프로그램들이 진행되었다. 김응수는 관객들이 미리 준비한 질문들을 바탕으로 한 인터뷰를 통해 버거킹의 광고 모델이 된 소감과 감사의 마음을 소탈하고 유쾌하게 전달했다. 또한, 버거킹과 타짜에 대한 덕력 시험 평가 등 다양한 참여 이벤트를 진행해 관람객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이번 행사의 메인 프로그램인 배우 김응수씨가 출연한 영화 ‘타짜 1’을 상영했다. 영화 상영 중간중간 관객들은 곽철용의 등장 씬마다 환호를 보내고 ‘묻고 더블로 가’ 대사를 외치는 등 큰 웃음과 함께 영화를 관람했다는 후문이다.


버거킹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은 “이번 행사는 2019년 한 해 동안 버거킹을 사랑해준 많은 고객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매장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 매장 근무자들을 치하하기 위해 특별히 준비한 자리다”라며 “2020년에도 고객 한 분 한 분과 임직원들의 마음을 읽고 소통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디딤, 다양한 특화 매장 선보여…외식업계, 연말 외식 장소로 주목


외식업계의 매장이 점차 다양해지고 있다. 최근 여러 브랜드를 모은 매장, 대형 매장, 프리미엄 매장 등 기존 매장과는 다른 특화된 매장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이에 디딤은 최근 자사 직영 브랜드를 한 곳에 모은 디딤 타운을 일산에 오픈하며 종합외식공간을 마련했다.


이는 다양한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것으로 특히 2019년 마지막 달인 12월을 맞아 이들 장소가 연말 모임 장소로도 눈길을 끌고 있다.


입점한 브랜드 모두 100평 가까이 되는 대형 매장으로 연말 기간 단체 고객 방문이 가능하다. 


4층 규모의 디딤 타운에는 숯불갈비한정식 브랜드 ‘백제원’, 일식 전문점 ‘청담하나’, 중식 브랜드 ‘공화춘’을 비롯 싱가포르에서 유명한 맛집 브랜드인 ‘점보씨푸드’까지 입점해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점보씨푸드의 경우 이국적인 분위기의 인테리어로 인해 연말 모임 특별한 경험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인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