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하림 ‘피플러스’로 연말 회식에도 변함없는 몸무게 지키자

[푸드투데이 = 이하나기자] 하림(대표 박길연)의 ‘피플러스(P플러스) 다이어트 프로틴 밸런스’가 연말 다이어트족을 겨냥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7일 NS홈쇼핑에서 첫 런칭한 ‘피플러스 다이어트 프로틴 밸런스’는 100% 국내산 닭가슴살을 바탕으로 한 고단백 다이어트 간편 대용식을 내세워 방송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이에 하림은 체중이 급격히 증가하는 연말 회식 시즌을 앞두고 고민 해결의 장을 마련한다.

오는 12월 1일 오후 11시 50분 NS홈쇼핑에서 선보이는 피플러스 2차 방송을 통해 생방송 구매 혜택을 제공하며 연말 다이어트의 어려움을 해소시켜줄 예정이다.

피플러스 제품은 체중 조절 시 식단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를 위해 영양과 저칼로리를 잡은 고단백 다이어트 대용식이다.

체중조절용 식품 인증을 받아 다이어트 시 간편하게 한 끼 대체가 가능하며 체중조절에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고소한 검은콩과 곡물로 맛을 낸 스틱타입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건강하고 맛있게 섭취 가능하다.

한편 하림 피플러스(P플러스) 브랜드는 국내산 닭가슴살을 바탕으로 단백질을 더해주는 ‘단백질 식품’ 전문 브랜드이다. ‘단백질로 채우는 건강한 일상’을 브랜드 슬로건으로 지난 5월 출시됐다.

이어 지난 7일 하림만의 기술을 이용해 기존 피플러스 제품을 업그레이드한 ‘피플러스 다이어트 프로틴 밸런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닭가슴살의 고단백과 식물성 단백을 과학적으로 배합하고 다이어트 시 깨지는 밸런스까지 고려해 피쉬콜라겐, 히알루론산, 식이섬유 등도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