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역전우동 0410, 버거킹, 굽네치킨, 파파존스, bhc

[푸드투데이 = 이하나기자] <오늘의 외식가>는 외식업계 동향, 행사 등 정보들과 함께 외식을 하려고 하는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할인 정보나 신메뉴 등에 대해 소개드리고 있습니다. 


금일은 역전우동 0410의 이색 신메뉴 출시와 함께 버거킹의 와퍼 버거 할인정보와 굽네치킨의 2020컬러링캘린더 증정, 파파존스의 '아메리칸 핫도그피자' 출시와 bhc치킨의 '해바리기 봉사단'의 김장봉사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푸드투데이가 안내하는 11월25일 오늘의 외식가 소식입니다.




역전우동0410, 찍어먹는 이색 우동 ‘토마토찍먹우동’ 출시


역전우동0410이 특제 토마토소스에 탱글한 우동면을 찍어먹는 이색 신메뉴 ‘토마토찍먹우동’을 출시했습니다.



역전우동의 ‘토마토찍먹우동’은 기존에 맛보기 어려웠던 새로운 우동메뉴를 선보이고자 만들어졌으며, 우동면에 파스타를 연상시키는 토마토소스를 더해 독특하면서도 차별화된 우동을 완성시켰습니다.


‘토마토찍먹우동’의 메인 되는 특제소스는 토마토와 고기, 양파를 함께 볶아 토마토의 진한 풍미와 은은한 단맛을 느낄 수 있고, 매콤함으로 완성되는 깔끔한 끝 맛을 자랑합니다. 탱글한 우동면 위에 올려낸 바질페스토를 면과 함께 비벼 특제소스에 찍어 먹으면, 특유의 향긋한 허브향이 더해져 뛰어난 맛의 조합을 선사합니다.


특별히 이번 신메뉴는 소스에 찍어먹을 수 있도록 면과 토마토소스를 따로 제공해 색다르게 우동 먹는 재미를 살렸으며, 취향에 따라 소스를 부어서 먹는 ‘부먹’으로도 즐길 수 있습니다.


신메뉴 ‘토마토찍먹우동’은 전국 역전우동 직·가맹점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가격은 5500원입니다.


버거킹, 일주일 간 와퍼 파티! 3,500원 판매 행사 



버거킹이 일주일 간 버거킹 대표 메뉴 와퍼와 불고기와퍼 단품을 각 3,500원에 판매합니다.


12월 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버거킹의 대표 메뉴인 와퍼와 불고기와퍼를 정가 대비 38% 할인된 가격인 3,5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입니다. 여기에 버거킹만의 컨디먼트 서비스를 이용해 600원을 추가하면 치즈 2장이 더해진 치즈와퍼로도 즐길 수 있습니다.


버거킹 와퍼는 100% 순 쇠고기 패티를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해 쇠고기의 담백한 맛과 향을 불맛과 함께 느낄 수 있는 버거킹이 자랑하는 대표 메뉴로 직화 방식으로 구운 패티는 불필요한 기름기는 사라지고 육즙은 그대로 남아있어 깊은 풍미를 선사합니다. 


불고기와퍼는 와퍼에 버거킹 특유의 달콤한 불고기 소스를 가미해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메뉴죠.와퍼 구성에 2장의 치즈가 추가된 치즈와퍼 역시 푸짐하고 클래식한 치즈버거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꾸준하게 사랑 받는 스테디셀러 메뉴입니다.


이번 행사는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굽네치킨, 인기 작가 ‘임유끼’ 콜라보 한 ‘2020 컬러링 캘린더’ 증정


굽네치킨이 치킨, 피자 또는 세트 메뉴 주문 시 ‘2020 굽네 컬러링 캘린더’ 증정 행사를 진행합니다.

탁상용으로 제작된 ‘2020 굽네 컬러링 캘린더’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려 SNS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임유끼 작가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했습니다. 시즌별로 국내 주요 관광지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만나는 글로벌 굽네치킨을 콘셉트로 임유끼 작가만의 감성을 살려 컬러링북 형식으로 담아냈습니다.

밑그림이 그려져 있어 색을 입히면 멋진 작품을 만들 수 있는 컬러링북은 최근 젊은 세대 사이에서 스트레스 해소와 편안한 즐거움을 얻는 힐링 취미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번 캘린더 증정 행사는 전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5일부터 소진할 때까지 전국 굽네치킨 가맹점에서 진행된다. 단, 매장마다 수량 및 제공 방법이 다를 수 있어 해당 매장에 문의하면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있습니다.

파파존스 피자, ‘아메리칸 핫도그 피자’ 출시  


한국파파존스가 신메뉴 ‘아메리칸 핫도그 피자’를 출시합니다.

파파존스 피자가 지난 8월 출시한 ‘하쿠나 마타타 피자’에 이어 올 하반기에 두 번째로 선보이는 신메뉴 ‘아메리칸 핫도그 피자’는 매콤한 칠리 살사 소스를 베이스로, 피자 조각마다 델리 프랑크 소시지와 피클 랠리쉬, 체다 감자 무스를 듬뿍 담아낸 정통 아메리칸식 핫도그 피자입니다. 피자 위에 핫도그가 올라간 듯한 느낌으로, 피자 조각을 반으로 접으면 핫도그처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김장 봉사로 따뜻한 나눔 실천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이 취약 계층을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에 참여했습니다.

대학생 자원봉사단체인 ’해바라기 봉사단‘ 3기 2조는 지난 22일 서울시 노원구에 위치한 공릉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김장 봉사를 실천했습니다.

이날 봉사단원들은 취약 계층의 겨울나기에 도움의 손길을 전하기 위해 이른 아침부터 모여 재료 손질부터 김치 담그기, 김장 포장까지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열의 있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bhc 해바라기 봉사단원들과 공릉종합사회복지관의 자원봉사자들이 함께 정성껏 담근 김치는 노원구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장애인 및 기초생활수급자 등 취약 계층 약 250세대에 전달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