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은 역전우동 0410의 이색 신메뉴 출시와 함께 버거킹의 와퍼 버거 할인정보와 굽네치킨의 2020컬러링캘린더 증정, 파파존스의 '아메리칸 핫도그피자' 출시와 bhc치킨의 '해바리기 봉사단'의 김장봉사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푸드투데이가 안내하는 11월25일 오늘의 외식가 소식입니다.
역전우동0410, 찍어먹는 이색 우동 ‘토마토찍먹우동’ 출시
역전우동0410이 특제 토마토소스에 탱글한 우동면을 찍어먹는 이색 신메뉴 ‘토마토찍먹우동’을 출시했습니다.
역전우동의 ‘토마토찍먹우동’은 기존에 맛보기 어려웠던 새로운 우동메뉴를 선보이고자 만들어졌으며, 우동면에 파스타를 연상시키는 토마토소스를 더해 독특하면서도 차별화된 우동을 완성시켰습니다.
‘토마토찍먹우동’의 메인 되는 특제소스는 토마토와 고기, 양파를 함께 볶아 토마토의 진한 풍미와 은은한 단맛을 느낄 수 있고, 매콤함으로 완성되는 깔끔한 끝 맛을 자랑합니다. 탱글한 우동면 위에 올려낸 바질페스토를 면과 함께 비벼 특제소스에 찍어 먹으면, 특유의 향긋한 허브향이 더해져 뛰어난 맛의 조합을 선사합니다.
특별히 이번 신메뉴는 소스에 찍어먹을 수 있도록 면과 토마토소스를 따로 제공해 색다르게 우동 먹는 재미를 살렸으며, 취향에 따라 소스를 부어서 먹는 ‘부먹’으로도 즐길 수 있습니다.
신메뉴 ‘토마토찍먹우동’은 전국 역전우동 직·가맹점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가격은 5500원입니다.
버거킹, 일주일 간 와퍼 파티! 3,500원 판매 행사
버거킹이 일주일 간 버거킹 대표 메뉴 와퍼와 불고기와퍼 단품을 각 3,500원에 판매합니다.
12월 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버거킹의 대표 메뉴인 와퍼와 불고기와퍼를 정가 대비 38% 할인된 가격인 3,5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입니다. 여기에 버거킹만의 컨디먼트 서비스를 이용해 600원을 추가하면 치즈 2장이 더해진 치즈와퍼로도 즐길 수 있습니다.
버거킹 와퍼는 100% 순 쇠고기 패티를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해 쇠고기의 담백한 맛과 향을 불맛과 함께 느낄 수 있는 버거킹이 자랑하는 대표 메뉴로 직화 방식으로 구운 패티는 불필요한 기름기는 사라지고 육즙은 그대로 남아있어 깊은 풍미를 선사합니다.
불고기와퍼는 와퍼에 버거킹 특유의 달콤한 불고기 소스를 가미해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메뉴죠.와퍼 구성에 2장의 치즈가 추가된 치즈와퍼 역시 푸짐하고 클래식한 치즈버거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꾸준하게 사랑 받는 스테디셀러 메뉴입니다.
이번 행사는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