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맘스터치, 또봉이통닭, 맥도날드, 매드포갈릭, 본아이에프

[푸드투데이 = 이하나기자] <오늘의 외식가>는 외식업계 동향, 행사 등 정보들과 함께 외식을 하려고 하는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할인 정보나 신메뉴 등에 대해 소개드리고 있습니다. 


금일은 맘스터치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발탁된 모모랜드 주이와 또봉이통닭의 천원이벤트 암호명 공개, 맥도날드의 부산 맹학교에서 개최된 특별한 축구교실 소식과 함께 매드포갈릭의 매드 오로라 컨셉 신메뉴와 본아이에프가 와디즈 펀딩에서 첫 선보인 곡물 음료 '차곡차곡 귀리' 를 전해드립니다.


푸드투데이가 안내하는 11월21일 오늘의 외식가 소식입니다.




맘스터치, 새 광고 모델로 모모랜드 주이∙유튜버 윤쭈꾸 발탁



맘스터치가 신규 광고 모델로 걸그룹 모모랜드의 멤버 주이와 유튜브 크리에이터 윤쭈꾸를 발탁했습니다.


주이는 특유의 흥 넘치는 댄스와 수준급의 보컬 실력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윤쭈꾸는 전직 놀이동산 아르바이트 생으로 재치 있는 춤과 폭풍 자작 랩을 선보여 큰 화제를 모은 바 있죠. 맘스터치는 두 모델이 가진 개성과 매력을 바탕으로 통통 튀는 광고를 선보여 업계에 돌풍을 일으킬 전망이다. 신규 광고는 11월 말 케이블 및 온라인을 통해 공개됩니다.


배가본드아지트 또봉이통닭, 천원이벤트 암호명 공개

 
또봉이통닭이 21일 통닭 1마리를 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이벤트의 암호명 '배가본드아지트 또봉이통닭'을 공개했습니다.

이날 진행되는 암호명 이벤트는 또봉이통닭이 예고한 시간에 맞춰 네이버에 암호명을 검색하면 통닭 1마리를 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페이지가 열리는 형식입니다. 마치 드라마 배가본드 속 주인공처럼 시간에 맞추어 암호명을 검색에 참여하는 첩보형식으로 드라마 팬들은 물론 SNS를 통해 연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벤트는 11월 21일 오후 2시경 최초 오픈되며, 공개된 암호명 '배가본드아지트 또봉이통닭'을 오후 2시, 4시 경에 네이버에 검색하면 천원 쿠폰 이벤트 페이지 링크배너가 오픈됩니다. 보다 많은 분들의 참여를 위해 이벤트는 2차로 나뉘어 진행되며 총 2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천원쿠폰을 제공합니다.

맥도날드, 부산맹학교에서 특별한 축구교실 개최


맥도날드는 부산맹학교에 재학 중인 시각 장애 학생들을 대상으로 전문적인 축구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행복의 버거를 전달했습니다.

이날 행사는 맥도날드의 대표 사회공헌활동인 ‘로날드 맥도날드 어린이 축구교실’의 일환으로, 평소 체육 활동이 어려운 부산맹학교 학생과 선생님 50여명을 초청한 가운데 진행됐다. 특히 프로 축구구단인 부산아이파크의 조덕제 감독과 주장 한지호 선수를 포함한 1군 선수단과 유소년팀 담당 코치진이 직접 참가하여 학생들에게 전문적인 축구 교육을 제공했습니다.

축구교실에 참여한 학생들은 부산아이파크 감독과 선수, 코치진의 전문적이며 세심한 지도 아래 소리가 나는 축구공등을 활용해 드리블, 패스, 슈팅 등 기초 동작을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에는 승부차기, 장애물 드리블 달리기 등의 레크리에이션 활동을 통해 배운 동작을 익히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또한 프로그램 종료 후에는 이 날 축구교실에 참가한 부산아이파크 선수들의 사인회가 열렸으며, 맥도날드가 준비한 행복의 버거 100 세트도 제공됐습니다.

매드포갈릭, 매드 오로라(Mad Aurora) 콘셉트의 겨울 신메뉴 출시

매드포갈릭은 매년 다섯 번의 새로운 콘셉트를 통해 시즈널 트렌드를 매드포갈릭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전달해온 바 있습니다. 이에 이번 겨울 시즌은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맛있는 음식과 와인 그리고 다양한 사람들의 즐거움이 모이는 공간을 ‘매드포갈릭스럽게’ 재해석해 형형색색의 빛을 담은 홀로그램 소재를 활용한 ‘매드 오로라(Mad Aurora)’ 콘셉트로 선보일 계획입니다.

매드포갈릭은 겨울 시즌 메뉴로 낭만적인 겨울 감성을 담은 스페셜 한정 메뉴와 함께 최상의 페어링 궁합을 자랑하는 와인을 함께 선보입니다. 

특히, 이번 겨울 시즌 와인인 ‘네스폴리노 로쏘 오로라 에디션’은 매드포갈릭과 이탈리아 몬도델비노 수석 소믈리에가 함께 최상급 마리아주 와인을 테이스팅하며 수많은 신메뉴와 페어링하는 노력 끝에 엄선한 와인으로, 이탈리아 현지에서 직접 제작한 갈릭 패턴의 홀로그램 와인 레이블을 부착해 그 특별함을 더했습니다.


매드 오로라 겨울 신메뉴는 신선한 석류와 부드러운 허니 리코타 치즈 그리고 바삭한 캔디드 피칸을 함께 즐기는 ▲메리 루비 케일 샐러드, 버터 향 가득한 신선한 가리비와 매드포갈릭만의 스페셜 비스크 소스가 어우러져 촉촉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가리비 비스크 리조또, 화관처럼 찬란하게 펼쳐진 피자를 크리미 갈릭 소스와 버터 향 가득한 랍스터와 함께 싸 먹을 수 있는 ▲매드 리스 피자 위드 랍스터, 부드러운 맛을 극대화하는 저온조리법인 ‘수비드’ 조리 방식을 통해 60도의 온도로 장시간 조리해 특유의 풍미를 더한 본갈비에 크리스피 포테이토, 구운 허브 갈릭을 함께 즐기는 ▲빅-본 립 스테이크로 구성됐습니다.

본아이에프, 곡물 간식 ‘차곡차곡 귀리’ 와디즈 펀딩 첫 선



본아이에프가 21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곡물 전문 브랜드 ‘차곡차곡’의 두 번째 곡물 간식 ‘차곡차곡 귀리’를 론칭합니다.


본아이에프의 차곡차곡은 ‘차곡차곡 건강을 더하는 습관’이라는 슬로건 아래 건강한 곡물 먹거리를 선보이는 브랜드로, 지난 7월 처음으로 내놓은 곡물 분말 제품 ‘차곡차곡 서리태’는 출시 두 달 만에 10만 개 판매를 돌파했습니다.


100% 순수 곡물로 구성된 차곡차곡 귀리는 3대 브라운 푸드인 귀리, 현미, 율무 등 통곡물을 갈아 넣어 고소한 맛과 향을 더하고, 천연감미료인 코코넛 슈가와 소금을 넣어 건강한 단맛을 강조했습니다. 주원료인 귀리는 75% 함량으로, 쌀에 비해 단백질은 1.5배, 식이섬유는 26.9배 풍부한 영양을 자랑합니다. 루테인 성분으로 눈 건강에 도움을 주고 면역력 증강에도 효능이 뛰어난 율무 역시 시중 제품보다 높은 수준인 5%가량 함유했습니다.


또한 다소 거친 식감으로 섭취에 어려움이 있는 현미와 같은 곡물을 더욱 부드럽게 즐길 수 있도록 분말 형태로 제조하고, 컵과 수저가 필요치 않은 간편한 파우치에 담아 언제 어디서나 물, 우유 등을 넣고 흔들어 마실 수 있습니다.


제품은 21일 오후 2시 와디즈를 통해 공개된 후 오는 12월 17일까지 펀딩이 진행되며 12월 26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될 예정입니다.


5개 1세트 구성으로 슈퍼 얼리버드 기간에는 ‘비기너백(5세트, 25개입)’이 47% 할인된 4만 6800원, ‘리버백(10세트, 50개입)’은 49% 할인된 8만 9800원에 판매되고, 얼리버드 기간에는 ‘매니아백(3세트, 15개입)’을 47% 할인된 3만 3800원, ‘귀리VIP백(5세트, 25개입)’은 5만 3800원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