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bhc, 버거킹, 투썸플레이스, 본아이에프, 카페베네

[푸드투데이 = 이하나기자] <오늘의 외식가>는 외식업계 동향, 행사 등 정보들과 함께 외식을 하려고 하는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할인 정보나 신메뉴 등에 대해 소개드리고 있습니다. 


푸드투데이가 안내하는 11월4일 오늘의 외식가 소식입니다.




bhc치킨, 출시 5주년 맞은 ‘뿌링클’ 국민 치킨으로 등극


bhc치킨의 대표 메뉴인 ‘뿌링클’이 누적 판매 3400만 개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이는 출시 5년 만에 이루어낸 성과인데요.


bhc치킨이 뿌링클 출시 이후 누적 매출을 분석한 결과 현재까지 총 3400만 개가 팔렸으며, 이를 소비자가격으로 환산하면 5780억 원에 이른다고 합니다. 소비된 치킨 양은 34,000톤으로 이를 1톤 차량에 실어 차량을 길게 세우면 서울에서 대전까지 세우고 남는 정도가 되는데요. 




지난 2014년 11월 3일 출시된 뿌링클은 당시 생소했던 치즈 시즈닝을 치킨에 입혀 달콤새콤한 소스에 찍어 먹는 새로운 개념의 치킨으로 선보여 10~20대 여성층을 중심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뿌링클은 매년 평균 650만 개 이상의 판매 실적을 보이며 bhc 대표메뉴로 성장하였으며 특히 출시 이후 올해의 경우 2개월이 남았음에도 불구하고 최고 판매량을 경신하며 출시 후 5년이 지난 후에도 오히려 자체 최고기록을 수립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버거킹, 역대급 크기의 버거 메가몬스터X 출시


버거킹이 한 입에 베어 물 수 없는 크기의 역대급 버거 메가몬스터X를 출시합니다.


메가몬스터X는 버거에서 경험할 수 있는 모든 구성을 조합해 매우 크고 압도적인 맛을 자랑하는 신제품인데요. 순쇠고기 패티, 통다리살치킨패티, 베이컨, 치즈, 해쉬브라운, 신선한 채소 등이 조화를 이뤄 최고의 맛을 선사합니다.



우선 버거킹이 자랑하는 직화로 구운 100% 순쇠고기 패티가 버거 본연의 맛을 내고, 매콤한 시즈닝과 바삭한 쌀가루옷을 입은 통다리살 치킨패티가 먹는 재미를 더했습니다. 특히, 치킨패티는 육즙이 가득해 씹는 순간 겉바속촉의 매력을 느낄 수 있어 마니아층이 많은데요. 여기에 달콤한 불고기 소스와 매콤한 디아블로소스의 조합이 단짠 매력을 극대화시켰습니다. 무엇보다 해쉬브라운의 고소한 맛이 패티와 소스 사이에서 균형을 잡아줘 입 안 가득 완벽한 풍미를 제공하는데요. 이 모든 구성에 더해 신선한 양상추와 토마토, 양파 등을 추가해 메가몬스터X는 역대급 크기로 완성됐습니다. 


투썸플레이스, 응원하는 마음 담아 ‘투썸 치얼업키트’ 출시 및 이벤트


투썸플레이스가 얼마 남지 않은 대학수학능력평가(이하 수능)를 앞두고, 응원과 격려 메시지를 담은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였습니다.

수능 시즌에 맞춰 출시된 제품은 투썸의 달콤한 디저트와 미니 텀블러를 함께 꾸린 ‘투썸 치얼업키트’와 일상 선물로 제격인 ‘투썸 랑그드샤’ 그리고 응원 메시지를 위트있게 전달할 수 있는 ‘케이크 토퍼 3종’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는데요.



‘투썸 치얼업키트’는 입안 가득 퍼지는 달콤한 6가지 마카롱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마카롱 세트 6개입’(벨지안 초콜릿/블루베리/산딸기/그린티/마다가스카르 바닐라/유자 레몬)과 화이트 펄 색상에 투썸 로고가 새겨진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미니텀블러(200ml)’로 구성됐습니다. 가격은 마카롱과 미니텀블러를 개별로 구입할 때보다 15% 할인된2만6000원(정가 3만5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수험생을 위한 응원 메시지를 담은 ‘케이크 토퍼 3종’도 수능 시즌에 맞춰 출시한다. “너의 미래를 응원해",”언제나 너는 너로 빛나” "Cheer up"등 수능 후 고생한 수험생들에게 전하는 따뜻한 격려 메시지로 취향에 맞게 선택해 케이크와 함께 구매 시 특별함을 더할 수 있습니다.

본도시락, 가을 단체 도시락 이벤트 실시

‘본도시락’이 11월 한 달 동안 단체 도시락 주문 시 각종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본도시락은 회사 야유회나 동호회 모임, 지역 행사 등에서 대규모 인원의 식사를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단체 도시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특히, 단체 주문을 직접 수주하고 관리하는 특별영업팀을 운영하며 하나의 가맹점에서 소화하기 힘든 주문 수량을 복수의 가맹점으로 분배해 30명부터 최대 1만 명의 물량을 조달한다고 합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500개 이상 단체 도시락 주문 시, 도시락의 메인 메뉴 및 4가지 반찬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원하는 디자인과 로고, 문구 등을 삽입한 ‘맞춤형 슬리브’로 패키징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카페베네, 6일 ‘베네데이(BENE DAY)’ 맞아 아메리카노 900원 프로모션 진행

카페베네가 오는 6일 ‘베네데이(BENE DAY)’를 맞아 아메리카노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베네데이는 매달 베네의 ‘b’를 상징하는 6일마다 진행되는 멤버십 데이로, 모든 카페베네 회원에게 아메리카노 레귤러 사이즈를 900원에 즐길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됩니다.
 

할인 쿠폰은 매달 3일 모바일 멤버십을 통해 일괄 지급되며, 베네데이 당일에 사용 가능합니다. 신규 멤버십 회원의 경우, 가입 후 첫 베네데이에 실시간으로 쿠폰이 발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