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멕시카나X강다니엘, 2020년 ‘FUN뻔한 퀴즈북’ 캘린더 증정 이벤트

[푸드투데이 = 이하나기자] 멕시카나(대표 최광은)가 이달 1일 금요일부터 2020년 캘린더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멕시카나X강다니엘 2020 ‘FUN뻔한 퀴즈북’ 캘린더에는 매달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구성돼 있다. 멕시카나는 기존 캘린더에 대한 고객들의 여러 요청사항을 반영해 풀기 쉬운 넌센스 퀴즈부터, 퍼즐과 사다리 타기 등 캘린더의 반대면을 뉴트로 컨셉의 퀴즈북으로 꾸며 다함께 즐길 수 있도록 제작했다. 캘린더를 받은 고객들은 매월 캘린더 뒷면에 나오는 퀴즈를 푼 뒤 멕시카나 공식 페이스북 댓글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정답을 맞힌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멕시카나 치킨 상품권 또는 강다니엘 굿즈를 증정할 계획, 이벤트는 2020년 매월 20일부터 말일까지 진행 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캘린더에는 모델 강다니엘 사진도 들어있어, 강다니엘 팬들의 소장 니즈를 겨냥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마지막 페이지에는 직접 제작이 가능한 탁상용 미니 등신대 도안이 들어있어, 행사 전부터 강다니엘을 좋아하는 고객분들의 문의가 뜨겁다고 멕시카나 관계자는 전했다.

2020년 캘린더는 멕시카나 치킨을 한 마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부씩 제공되며, 멕시카나 전국 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근 멕시카나는 신제품 ‘뿌리고치킨’을 런칭했다. 바삭한 후라이드에 알싸한 땡초의 풍미가 더해진 ‘맵.단.짠’ 컨셉을 토대로 출시된 이번 ‘뿌리고치킨’은 출시와 함께 각종 커뮤니티와 SNS, 유튜브 상에서의 입소문을 통해 자체 바이럴되며 이슈를 끌고 있다. 이에 발맞춰 멕시카나는 강다니엘과 함께 ‘뿌리고치킨’ CF를 제작. 강렬한 톤앤매너와 매혹적인 강다니엘의 모습에 ‘단짠한 시작, 알싸한 뒤끝’이라는 카피를 더해 뿌리고치킨만의 특징을 살린 이번 CF는 1일부터 케이블 채널과 유튜브를 통해 광고된다.

멕시카나의 신제품 ‘뿌리고치킨’이 나날이 고공행진을 하고 있는 상황에 힘입어 금번 2020년 캘린더 증정 이벤트 또한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소진 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우려가 있어 빠른 구매가 당부된다.
 
2020년 멕시카나X강다니엘 ‘FUN뻔한 퀴즈북’ 캘린더 증정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멕시카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