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kfc, 도미노피자, 할리스 커피, 죠스떡볶이, 마치마치

[푸드투데이 = 이하나기자] <오늘의 외식가>는 외식업계 동향,  행사 등  정보들과 함께 외식을 하려고 하는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할인 정보나 신메뉴 등에 대해 소개드리고 있습니다. 


금일은 KFC의 신규 매장 '중앙대점' 오픈과 함께 도미노피자의 '마이키핀 투 토핑 피자' 프로모션, 할리스커피  2020플래너 세트 죠스떡볶이가 '배민 떡볶이 마스터즈' 공식 후원사로 참가, '마치마치'의 강남점 오픈을 소개합니다.



KFC, 신규 매장 중앙대점 오픈 무료 와이파이, 징거벨 오더, 딜리버리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 제공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31일, 올해 12번째 신규 매장 ‘KFC 중앙대점’을 오픈했다.


이번에 문을 연 KFC 중앙대점은 총 2층 규모의 매장으로, 인근에 중앙대학교를 비롯해 중앙대병원, 아파트 단지 및 주거시설이 밀집해 있어 학생들과 주민들의 방문율이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 곳이다.


최근 새롭게 출시한 ‘마늘빵치킨’과 ‘그레이비포테이토타르트’ 등을 비롯한 KFC의 전 메뉴와 무료 와이파이, 징거벨 오더 서비스, 딜리버리 서비스, 오후 9시부터 진행되는 1+1 치킨나이트 등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성인에 한해 맥주도 판매한다. 


KFC 관계자는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편안하면서도 즐겁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및 제품 관리에 신경 쓸 것”이라며 “고객들이 더 쉽고 편하게 KFC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매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도미노피자, ‘마이키친 투 토핑 피자’ 프로모션 실시



도미노피자는 2가지 토핑을 선택하여 메이킹하면 합리적인 가격에 피자를 제공하는 ‘마이키친 투 토핑 피자’ 프로모션을 내일 1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도미노피자가 제안하는 토핑 중 2가지를 선택해서 피자를 메이킹하면 미디엄 사이즈 기준 15,5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피자 주문이 가능하다. 해당 프로모션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내맘대로 피자 (마이키친)’ 카테고리에서 주문 시 피자 1판만 혜택이 적용되며, 할인 쿠폰 이용은 불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는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하기 위해 홈페이지 ‘내맘대로 피자’ 카테고리 중 ‘마이키친’을 운영 중이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재미있게 나만의 피자를 만들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도미노피자를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할리스커피 2020 플래너 세트



할리스커피가 2020년을 두 달 앞두고 신년 플래너인 ‘할리스커피 2020 플래너 세트’ 4종을 오는  1일 출시한다.


할리스커피 공식 홈페이지에서 티저 이미지로 선공개 돼 눈길을 끌었던 이번 신년 플래너는 디즈니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선보인다. ‘클래식’ 감성을 담아 전 세계에서 사랑 받는 힐링 캐릭터인 ‘미키마우스’와 ‘푸’를 플래너 디자인으로 적용했다.


또한 올해는 플래너와 함께 틴케이스 또는 파우치를 매치해 눈길을 끈다. ‘플래너+틴케이스 세트 2종’, ‘플래너+파우치 세트 2종’, 총 4종으로 출시된다. 틴케이스는 클립 5종, 볼펜, 탁상용 캘린더, 데스크 멀티 트레이가 포함돼 데스크테리어 소품으로도 제격이다. 또한 파우치는 테블릿PC가 들어가는 넉넉한 사이즈와 함께 극세사 원단의 충격방지패드도 내장돼 있어 편의성을 더했다. 3포켓으로 구성돼 다용도로 활용하기도 좋다.


모든 플래너에는 텀블러 또는 머그 구매 시, 비 오는 날 음료 구매 시 등 다양한 상황에 따른 할리스 무료 음료 쿠폰이 포함돼 있다.


플래너 출시와 동시에 할리스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e-프리퀀시 미션을 성공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플래너 교환권을 제공하는 ‘할리스커피 2020 플래너 세트’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겨울 시즌 메뉴 3개를 포함한 총 10개 메뉴를 구매해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e-프리퀀시를 적립하면 된다.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전국 매장(휴게소 등 일부 매장 제외)에서 진행되며 선착순 증정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별도 구매를 원하는 사람은 권당 가격 32,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내년 신년 플래너는 ‘클래식’을 주제로 다양한 연령대에서 사랑 받는 디즈니 ‘미키마우스’와 ‘푸’ 캐릭터와 콜라보레이션해 출시한다”며 “플래너와 문구용품을 담은 틴케이스 또는 테블릿 PC 파우치를 세트로 구성해 실용성과 디자인 모두 담았으며 키덜트족 등 다양한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죠스떡볶이, ‘배민 떡볶이 마스터즈’ 공식 후원사로 참가한다



죠스푸드의 떡볶이 브랜드 ‘죠스떡볶이’가 11월 11일 세종대학교 광개토관 컨벤션홀에서 배달의민족이 개최하는 ‘배민 떡볶이 마스터즈’ 최종 결선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배민 떡볶이 마스터즈’는 우리나라 최고의 치킨 전문가를 뽑았던 ‘배민 치믈리에 자격시험’의 후속편으로, 최고의 떡볶이 미식가 1인을 뽑는 행사다. 1, 2차 예선 후 오프라인 결선은 세종대학교 광개토관 컨벤션홀에서 열리며, 최종 우승자에게는 1년 동안 매일 떡볶이를 먹을 수 있도록 배달의민족 떡볶이 쿠폰 365장을 증정한다.


죠스떡볶이는 공식 후원사로서 이번 행사 현장에서 결선 참가자들을 위한 시식용 떡볶이를 직접 조리해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 선보이는 떡볶이는 대표 메뉴인 ‘죠스떡볶이’로, 한 입에 먹기 좋은 3.5cm의 쌀떡과 인공 캡사이신이 아닌 세 가지의 고춧가루를 배합해 만든 특별한 소스가 어우러져 맛있게 매운맛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죠스떡볶이 관계자는 “대표적인 떡볶이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서, 전국의 떡볶이 고수들과의 만남을 앞두고 있어 기대감이 크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들과 만날 수 있는 자리를 가질 것”이라고 말했다.


대만 프리미엄 디저트티 “마치마치” 강남역점 오픈!


마치마치가 11월 1일 강남역점을 오픈한다. 지난 6월 가로수길 매장을 오픈하면서 한국시장에 첫 진출한 이후 4번째로 선보이는 매장이다.

마치마치는 밀크티와 디저트가 만난 색다른 디저트티를 선보이며 SNS 입소문을 타고 2030 소비자들 사이에서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색다른 맛의 디저트티 뿐만 아니라, 독특한 마치마치만의 감성을 담은 공간을 배경으로 한 인증샷들이 화제를 일으키며 인싸들을 줄서게 만드는 핫플레이스로서 인기도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에 오픈하는 마치마치 4호점은 서울의 핵심 상권이며 젊은 층을 확실하게 공략할 수 있는 강남역에 자리잡았다. 현재까지 오픈한 매장 중 가장 큰 규모로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프리미엄 디저트 티를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강남역점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마치마치 시그니처 메뉴인 판나코타티와 귀여운 퍼피 캐릭터 등이 담긴 한정판 스티커를 선착순 1,000명에게 증정한다. 이 한정판 스티커는 전세계 매장 가운데 유일하게 한국에서만 선보이는 희귀템으로 핸드폰, 노트북, 태블릿 등에 붙여 자신의 취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징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또한 1만원 이상 구매 시 귀여운 마치마치 퍼피 캐릭터가 담긴 드링크백을, 2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에코백을 선착순 증정하며, 자세한 내용은 마치마치 공식 SN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치마치는 최근 국내에서 하루 평균 450잔씩 판매되는 ‘판나코타티’와 또 다른 인기 메뉴인 ‘크림치즈티’의 뒤를 이을 새로운 메뉴로 ‘마치모찌’를 출시했다. 마치마치 브랜드가 태어난 대만보다도 앞서 한국 소비자들에게 첫 선을 보인 ‘마치모찌’는 크림치즈티와 밀크티에 모찌볼을 올린 색다른 조합으로 출시와 함께 높은 관심을 끌며 올가을과 겨울 디저트티의 열풍을 이어갈 조짐을 보이고 있다.

마치마치 관계자는 “올해 열풍이 불었던 흑당 밀크티의 인기가 주춤하고 소비자들 사이에서 색다른 프리미엄 디저트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마치마치가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가로수길 매장이 전 세계 16개 마치마치 매장 중 최고 일매출을 기록하는 등 한국에서 큰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강남역점 오픈으로 더 많은 젊은 소비자들에게 디저트티를 알리고, 더 다양한 공간에서 마치마치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