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휴롬, 가을 맞이 '빅 세일' 휴롬 공식쇼핑몰서 원액기 최대 40% 할인

[푸드투데이 = 이하나기자] 휴롬(김재원 대표)이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휴롬 원액기를 최대 40% 할인하는 빅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침 저녁으로 일교차가 큰 가을을 맞이해 휴롬 원액기로 환절기 건강을 관리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됐다.

휴롬은 오는 24일부터 내달 3일까지 11일간 휴롬 공식쇼핑몰 ‘휴롬샵’에서 휴롬원더, 휴롬블라썸, 휴롬엣지 원액기를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휴롬원더는 24만9천원, 휴롬블라썸은 18만9천원, 휴롬엣지는 21만9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원액기 컬러는 휴롬원더는 비비드레드, 휴롬블라썸은 파스텔크림, 노블실버, 샌드골드, 다크네이비, 블랙펄, 휴롬엣지는 다크네이비, 딥와인이다.

휴롬 원액기는 저속 착즙을 통해 마찰열 발생과 공기 유입을 억제해 항산화 효소, 비타민, 파이토케미컬 등 영양소의 파괴 및 산화를 최소화함으로써 채소, 과일의 맛과 영양을 자연 그대로 보존하는 것이 특징이다.

휴롬원더는 투입구 역할을 하는 스마트 호퍼를 통해 재료를 원스톱으로 편리하게 착즙할 수 있는 제품이다. 많은 양의 채소와 과일을 큼지막하게 썰어 한꺼번에 담으면 자동으로 착즙돼 높은 편의성을 자랑한다.

휴롬블라썸은 트렌디한 파스텔 컬러와 둥근 곡선 디자인이 돋보이는 원액기로 젊은 소비자층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제품이다.

휴롬엣지는 드럼 내부에 3도의 미세한 기울기를 주고 드럼 바닥까지 쓸어주는 사선 회전 브러쉬를 접목해 드럼 내부의 주스를 남김없이 배출할 수 있도록 설계된 대용량 원액기다.

휴롬 관계자는 “휴롬 원액기는 홈메이드 착즙주스를 간편하게 만들 수 있고 채소, 과일의 효과적인 영양 섭취가 가능해 환절기 건강가전으로 제격”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온 가족 건강 관리를 위한 휴롬 원액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