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제14회 전주국제발효식품엑스포]제너럴네이처, 발효과학으로 개발한 '청국장+유산균'


"현대인의 건강 문제는 장에서 시작한다" 제너럴네이처의 중요한 건강 법칙이다. 제너럴네이처는 전북 순창에 있는 발효효소 연구기업이다.

제너럴네이처는 자연의 법칙에 순응하는 제품으로 우리 장을 위해 장생효소를 만들었다. 장생효소는 장내 환경을 청국장과 유산균으로 비울 건 비워줘 편안하게 해준다. 또한 발효통 효소, 고아현미 발효 효소, 식물성 단백질, 아미노산, 각종 콩과 고아현미의 영양소들과 성분들이 포함된 '미네랄 쌀 고아미 발효분말'의 곡물 효소가 필요한 영양까지 챙겨 준다.


지난 24일 폐막한 전주국제발효식품엑스포 우수상품 시상에서 제너럴 네이처의 'J-프로바이오틱스'가 농림축산식품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제너럴네이처는 발효과학을 연구하고 새로운 청국장 바실러스균을 찾아 냈다. 이 슈퍼 바실러스는 안전하고 강력한 발효 균주로 콩을 발효시키는 기술을 적정화해 최고의 청국장 분말을 안정적으로 만든다. 이 원료는 프로바이오틱스에 프리바이오틱스의 조합으로 효율적으로 장내 환경을 유익균으로 채워주는 원료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아토피, 여드름 등의 피부트러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맛과 간편성을 더해 개발된 프리미엄 뷰티 식품원료다.



제너럴네이쳐 HACCP 발효콩 공장 시설에서는 24시간 저온 발효해 전통 그대로의 품질을 유지하는데 노력하고 있다..


제너럴네이쳐 안용운 과장은 "제너럴네이처 청국장 분말은 단백질, 아미노산, 다양한 청국장 물질을 포함하고 고소한 맛으로 섭취를 쉽게 할 수 있는 프리미엄 영양 식품원료"라며 "슈퍼 바실러스균주로 발효된 청국장은 아토피, 여드름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며 장내 환경 개선, 비만 예방, 면연력 증진에 탁월한 만족도를 보여준다"고 말했다.


이어 "자연의 법칙을 발견하고 이를 적용해 인류를 이롭게 하는 것이 인류를 위해 공헌할 수 있는 제너럴네이처의 가치"라며 "자연에서 느끼는 편안함과 제품에 담아내고자 첫 발을 내디뎌 식품사업을 시작하게 됐다. 한국 발효 과학의 건강 장수 비결을 세계인과 함께 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31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