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슨즈베이비가 오는 3월 6일까지 3대 오픈마켓에서 인기 육아웹툰 '천천히 크렴' 그림에다 작가와 콜라보레이션한 한정판 ‘수딩밤 윈터키트’를 증정하는 ‘바람 불어도 괜찮아요’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아기의 상상력을 증폭시키는 겨울이지만 찬바람에 쉽게 빨개지는 아기 볼 때문에 맘 놓고 야외활동을 즐기지 못하는 엄마들을 위해 마련됐다. 옥션, 지마켓, 11번가의 3대 오픈마켓에서 겨울 보습 필수품인 존슨즈베이비 스킨케어 세트 4종인 수딩내추럴 로션.밤.샴푸.워시를 최대 38% 할인판매하며, 구매고객 중 선착순 총 2,200명에게 ‘수딩밤 윈터키트’ 리미티드 에디션을 특별 제공한다.
존슨즈베이비의 ‘수딩밤 윈터키트’는 10만 부모를 감동시킨 인기 육아웹툰 '천천히 크렴' 그림에다 작가의 겨울 감성 일러스트가 담긴 파우치와 존슨즈 수딩밤 정품, 수딩내추럴 아기로션 대용량 샘플 25ml로 구성돼 있어, 아기와 외출할 때 파우치 하나만 간편하게 챙겨나가기 좋다. 수딩밤은 사용 7일 후 겨울철 아기얼굴의 3가지 주요증상인 건조함 80%, 민감함 60%, 거친 정도가 80% 감소되는 효과가 있으며, 수딩내추럴 로션은 아기 볼의 보습력을 93% 개선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존슨즈베이비는 소비자들의 겨울 캠페인 및 프로모션 참여가 따뜻한 나눔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한국여성복지연합회 한부모가족 전 가정에 존슨즈 수딩밤 제품 나눔을 실천할 예정이다.
이지나 존슨즈베이비 마케팅팀 매니저는 “감성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파우치에 겨울 외출 필수 준비물을 실속있게 담은 ‘수딩밤 윈터키트’에 대한 엄마들의 관심이 뜨겁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 아기 피부의 방한 준비를 철저히 하고, 한부모가족 아기들에게 따뜻한 사랑도 전하는 기회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