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현대약품, 뿌리는 코 감기약 ‘시노카자일로나잘스프레이’ 출시

코 막힘 등의 증상 완화 효과적 자일로메타졸린염산염 처방



현대약품(대표이사 김영학)은 스프레이 타입 코 감기약 ‘시노카자일로나잘스프레이’ 2종을 출시했다.

시노카자일로나잘스프레이는 콧속 점막 혈관을 수축시키고 혈류량을 감소시켜 코 막힘 증상을 완화하는 성분인 자일로메타졸린염산염이 처방된 제품으로 코 감기, 알레르기 비염 및 부비동염으로 인한 코 막힘, 콧물 등에 효과적이다.

스프레이 타입으로 코 속에 분사 후 약 2분 이내에 빠른 약효를 기대할 수 있으며, 코에만 국소적으로 작용하기 때문에 먹는 코 감기약의 항히스타민제의 졸음 유발 등의 부작용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시노카자일로나잘스프레이는 일반의약품으로 전국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연령에 따라 2종으로 구분해 판매되고 있다. 2~4세 소아들은 ‘시노카자일로나잘스프레이 0.05%’를, 7세 이상 소아 및 성인은 ‘시노카자일로나잘스프레이 0.1%’를 사용하면 된다.

이혜림 현대약품 약국마케팅팀 약사는 “코 감기로 인한 코 막힘은 심할 경우 호흡에 불편을 줄 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도 지장을 주기 때문에 전문가의 상담을 통해 적절한 치료를 받는 것이 좋다”며 “시노카자일로나잘스프레이는 자일로메타졸린염산염이 주성분으로 함유돼 코 막힘, 콧물 등의 코 감기 증상에 효과적이며, 스프레이 타입으로 보다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