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주)아워홈. 구내식당별 홈페이지 구축

종합식품기업 (주)아워홈은 전국 500여개 위탁급식 구내식당 별로 개별 홈페이지를 구축하고 인터넷을 통한 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기업체, 학교, 병원, 공공기관 등 다양한 고객사의 특징과 선호도에 맞춰 홈페이지를 구축해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메뉴 및 요리, 건강, 생활문화에 관한 정보도 제공한다.

구내식당별로 각각 다른 식단 및 이벤트 등 차별화된 내용 전달을 기본으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대폭 보완했다. 고객이 올린 각종 건의나 불편사항은 해당 점장에게 실시간 문자메세지로 전달되어 바로 피드백이 가능하며, 응답 처리 시간과 내용이 데이터 베이스 되어 통계화 되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또한 영양사와 고객과의 개별적인 영양상담도 가능하도록 기능이 추가됐으며,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정기적인 메뉴 평가와 온라인 설문, 이벤트도 개최될 예정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이번 매장별 홈페이지 작업을 통해 그 동안 개별 점포 단위로 진행돼 오던 고객클레임의 통합관리시스템을 구축해 고객불만 내용을 유형별로 분류하고, 고객불만을 사전에 예방하는 전사적인 고객만족경영시스템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아워홈의 급식매장을 이용하고 있는 고객은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한글로 ‘아워홈 식당’을 치면 바로 연결된다.

한편 홈페이지에서는 요리건강 포털 사이트 푸드나라닷컴(www.foodnara.com) 컨텐츠 및 이벤트 서비스도 같이 제공된다.


이현윤 기자/1004@f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