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이오코리아 2013>보건 신기술·제품 만나다

진흥원, 홍보관 운영 및 보건신기술 인증서 수여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고경화, 이하 진흥원)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린 '바이오 코리아 2013'에서 보건신기술(NET)ㆍ보건제품(GH)인증을 받은 우수 기술·제품에 대해 13일 대대적인 전시ㆍ홍보에 나섰다.

 

바이오 코리아 2013 전시관 내 NET·GH 인증홍보관에서는 70여개사 37건의 보건신기술(NET)과 105건의 보건제품(GH)이 전시되었고, 이외에 보건산업 인증기업 소개책자, 홍보 리플렛 등을 통해 인증마크 와 인증기업 기술&제품을 소개하였다.


특히, 오만 보건부 장관 아메드 모하메드 오배이드 알 사이디와 한국보건산업진흥원 고경화 원장의 방문으로 인해 NET·GH 인증 홍보관의 분위기가 한껏 고조되었고, BIO KOREA 2013 기간 동안 국내·외 1500여명의 참관인들이 방문하였으며, 인증업체 신기술 및 제품의 해외수출입을 위하여 인증업체 담당자와의 미팅을 지원하였다.

 

또한 NET·GH 인증 홍보관에서는 보건신기술(NET)로 인증받은 4건의 신기술에 대한 인증 수여식을 진행하였다.

엔프라니 '신규 화장품 미백소재 NND 개발기술,' 메인텍 '의약품 주입용 cylinder pump 개발' 대승의료기기 '압력 이중 감지에 의한 주사속도 자동 조절형 반자동 약물 주입 기술'  거명 '3파장 설진 보급형 영상진단 의료기술'이 이에 해당된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 고경화 원장은 "인증받은 신기술(NET)들이 진흥원의 사업화 프로그램에 많이 참여하여 여러 분야에서 활용할 수 있기를 바라며, 이를 통해 보건산업분야의 명품기술로 발전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진흥원은 보건신기술(NET)·보건제품(GH) 제3차 인증 접수를 내달 1일까지 진행하고 있으며, 접수 공고는 진흥원 홈페이지, NET·GH 인증홈페이지(www.ghmark.or.kr)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