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이 편의점으로 모여든다. 따뜻한 커피 한잔을 하기 위해, 간단한 끼니를 해결하기 위해, 따뜻한 어묵이 생각날 때조차 소비자들은 이제 편의점을 찾는다. 편의점에서는 식료품 외 생활필수품과 도서판매, 택배서비스까지 갖추고 있는데에 편의점 자체 개발조리식품까지 더욱 다양해져 소비자의 눈길과 발길을 끌고 있다. LG25에서는 일식돈카스덮밥, 치즈돈카스, 샌드위치, 훈제란, 너비아니, 안심스테이크버거, 뉴치즈참치김치 등을 |
소비자들이 편의점으로 모여든다. 따뜻한 커피 한잔을 하기 위해, 간단한 끼니를 해결하기 위해, 따뜻한 어묵이 생각날 때조차 소비자들은 이제 편의점을 찾는다. 편의점에서는 식료품 외 생활필수품과 도서판매, 택배서비스까지 갖추고 있는데에 편의점 자체 개발조리식품까지 더욱 다양해져 소비자의 눈길과 발길을 끌고 있다. LG25에서는 일식돈카스덮밥, 치즈돈카스, 샌드위치, 훈제란, 너비아니, 안심스테이크버거, 뉴치즈참치김치 등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