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김기원 한국맥도날드 대표가 신년사를 통해 향후 3년 내 2조 매출을 달성하겠다는 목표를 공개했다. 5일 한국맥도날드 임직원들과 함께한 새해맞이 행사에서 30분기 연속 성장 성과와 더불어 3년 내 2조 매출 달성 포부를 밝힌 김 대표는 브랜드 신뢰 활동과 고객 경험 강화, 사람…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소속 정희용 국회의원(국민의힘, 경북 고령·성주·칠곡)은 2026년 병오년 신년사를 통해 식량안보와 식량주권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식품산업 현장의 목소리를 정책과 제도로 연결해 나가겠다고 2일 밝혔다. 정 의원은 신년사에서 "국제정…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박문덕 하이트진로그룹 회장은 2일 신년사를 통해 “‘비도진취(備道進取)’ 자세로 2026년을 대도약 원년으로 만들어 나가자”고 강조했다. 그는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체질 혁신’이 최우선 과제라고 꼽았다. 박 회장은 "수익 구조를 정밀하게 재편하고 비효율은 과감…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2026년 병오년(丙午年)을 맞아 국회와 농식품 관련 주요 기관장들이 발표한 신년사에서는 먹거리 안전 강화와 식량안보, 농업·식품 산업 구조 전환이 핵심 과제로 제시됐다. 각 기관은 새해 정책 방향으로 안전 관리 고도화와 국가 책임 강화, K-푸드 산업 경쟁력 제고를 공통적…
[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박완수 경남도지사는 2026년 병오년(丙午年) 새해를 맞아 “경남이 바뀌면 대한민국이 바뀐다”며 동남권을 대한민국의 새로운 성장축으로 육성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박 도지사는 2일 신년사를 통해 “지난해 경남은 대형 산불과 수해라는 유례없는 재난을 겪었지만, 도민…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손경식 CJ그룹 회장이 2026년을 그룹 재도약의 원년으로 선포했다. 손 회장은 2일 신년사를 통해 "2026년은 CJ가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고 실행하는 해"라며 "K-푸드, K-콘텐츠, K-뷰티 등 K-라이프스타일의 새로운 시장의 문이 열리고 있다"고 밝혔다. 손 회장은 "이 흐름…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강호동 농협중앙회장은 2일 2026년 병오년 신년사를 통해 “농업인이 가장 힘들 때 존재 가치를 증명하는 농협이 되겠다”며 농업·농촌 재도약에 대한 의지를 밝혔다. 강 회장은 지난 한 해 자연재해 대응과 쌀값 회복, 영농자재 가격 안정, 유통 혁신 등을 통해 농업인의 부담을…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여전히 혹독한 2026년은 질적 성장을 위한 턴어라운드가 반드시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신 회장은 2일 신년사를 통해 "성장과 혁신을 통해 그룹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가는 해"라며 "차별화된 성과 창출과 변화에 대한 선제적 대응, 강한 실행력을 동반한…
[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오세훈 서울시장은 2일 2026년 신년사를 통해 각자의 자리에서 삶과 터전을 묵묵히 지켜낸 시민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2026년 서울은 주저하지 않고 나아가되, 큰 방향은 결코 잃지 않는 도시, 혁신을 향해 속도를 내면서도 시민의 삶을 놓치지 않는 도시로 다시 한번 힘차…
[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이병선 속초시장은 2일 병오년 새해를 맞아 신년사에서 민생경제 회복과 시민 복지·안전 강화를 핵심으로 한 시정 운영 방향을 밝혔다. 이 시장은 "지난 3년 반은 더 큰 열매를 맺기 위해 뿌리를 깊게 내린 시간이었다”며 “국제정세 불안과 경기 침체 속에서도 시민의 삶에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