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강수정, '맛있는 도쿄' 출간기념 팬사인회

28일 광화문 교보문고서…여행분야 베스트셀러 올라



음식블로그 푸드파이터(www.foodfighter.co.kr) 운영자로 지난 12월 말 <강수정의 맛있는 도쿄>를 출간한 강수정 전 <KBS> 아나운서가 팬사인회를 연다. 

SBS콘텐츠허브 쪽은 26일 <강수정의 맛있는 도쿄>가 발매 한 주 만에 교보문고 여행분야 베스트셀러에 등극하는 등 독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저자 강수정이 독자들을 직접 만나 감사함을 전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강수정의 맛있는 도쿄> 출간기념 팬사인회는 28일 오후 5시 광화문 교보문고에서 진행된다.  
 
<강수정의 맛있는 도쿄> 출간 당시 강수정은 “단순히 맛있는 음식점을 소개하는 것이 아닌, 그 음식점과 요리에 얽힌 사람들과의 추억과 기억을 소개하고 싶다”고 전한 바 있다.
 
강수정은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펴낸 책에서 스시·덴푸라·카이세키·와규·면·베이커리·햄버거·프렌치·이탈리안·디저트&초콜릿·화과자·아자부주반·닌교초·긴자 등 14가지 요리를 주제로 도쿄의 숨겨진 맛집들을 소개했다. 

SBS콘텐츠허브 쪽에 따르면, 강수정은 베이커리 한 곳을 찾아가기 위해 지하철과 버스를 타고 처음 들어본 동네까지 가보기도 했고, 슈크림 한 개를 사기 위해 1시간을 기다리기도 했다. 

또 새벽 1시까지 5시간동안 프렌치 코스를 먹기도 하는 등 다양한 맛을 찾아 도쿄 여기저기를 열정적으로 헤매고 다녔다. 그런 노력은 블로그 푸드파이터를 통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