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일동후디스, 유아전용과자 '아기밀냠냠 시리즈' 출시

 

친환경 식품전문기업 일동후디스(대표 이금기)는 쑥쑥 자라나는 성장기 아기들을 위해 유아전용과자 '아기밀냠냠 시리즈'를 출시했다.


아기밀냠냠 과자시리즈는 기존의 ‘초유 웨하스’에 ‘칼슘웨하스.DHA 웨하스’를 추가하고 새로운 비스켓 과자류인 ‘비타민마을 알파벳친구들.물고기친구들’이 출시되어 모두 5종으로 늘어났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아기밀냠냠 과자시리즈는 트랜스지방과 합성착향료를 일체 사용하지 않아 안심할 수 있으며 유산균을 비롯해 칼슘흡수를 촉진하는 비타민 D, 뼈성장 특허성분(일본특허)인 본펩, DHA 등을 보강했다.


맛은 딸기, 요구르트 등으로 다양하기 때문에 아기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비스켓 제품인 ‘비타민마을 알파벳친구들.물고기친구들’은 엄선된 국내산 우리밀을 사용하고 성장발달을 돕는 칼슘, 본펩, 비타민D와 이유기에 특히 부족해지기 쉬운 철분 및 성장.면역에 도움을 주는 아연, 엽산 등을 보강했다.


튀기지 않아서 트랜스지방 걱정 없이 안심하고 먹일 수 있으며 A~Z까지 다양한 알파벳 및 바다 속 물고기 모양으로 더욱 재미있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


가격은 아기밀냠냠 웨하스(칼슘웨하스/DHA웨하스) 3900원. 아기밀냠냠 비타민마을(알파벳친구들/물고기친구들) 39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