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타이거맥주, ‘여름맞이 소비자 프로모션’ 실시

아시아 대표 맥주 타이거는 제품 패키지 리뉴얼을 기념하여 전국 수입맥주 전문점 및 바, 이마트 점포를 대상으로 제품 2000개 소진 시 까지 ‘타이거맥주, 여름맞이 소비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 리뉴얼은 젊고 진취적인 20~30대 젊은 트렌드 세터들을 주 타깃층으로 하여 이루어진 것으로, ‘플래티늄(은색) 컬러’의 세련되고 모던한 패키지 디자인이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는다.

행사는 전국 각 수입 맥주 전문점 및 바(bar)에서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타이거맥주 4병을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타이거맥주 로고가 새겨진 시원한 여름 티셔츠를 증정한다.

또한, 전국 이마트에서 ‘타이거 전용잔 증정 이벤트’를 실시, 새롭게 리뉴얼 된 타이거맥주 6팩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휴가철 여행시에 이용하기 좋은 타이거맥주 전용잔 2개를 무료로 선물한다.

타이거맥주 관계자는“타이거맥주는 ‘박지성 자서전 증정 프로모션 등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소비자들에게 기쁨과 감동을 선사하는 아시아 대표 맥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영국 프리미어리그의 방송스폰서로 친숙한 타이거 맥주는 최상의 원료와 엄격한 품질관리로 2004년에 이어 2010년 다시 한번 ‘World Beer Cup’에서 금메달을 수상하며 전세계 맥주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