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삼성대리점, 고객 만족도 더욱 높여 나갈터

삼성전자, 2003年 대리점 경영전략설명회 개최

삼성전자는 2003년 대리점 경영전략설명회를 1월 15일~16일 이틀에 걸쳐 신라호텔에서 개최했다.

전국의 삼성전자 대리점 경영주 1천여명이 참가한 이 행사는 삼성전자의 2003년 전략 방향을 공유하고 전제품에 걸쳐 글로벌 격전장이 되어가는 국내시장에서 고객 중심의 글로벌 일류영업 실현을 위한 비전 공유 및 실행 프로그램 설명의 자리가 되었다.



삼성전자는 세계적 수준의 고객 매장을 실현하기 위해 고객이 즐겨 찾을 수 있는 매장 환경을 단계적으로조성해 나가기로 했으며, 대리점 일류화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대폭 개선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