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화장품사업부는 기초화장품 브랜드인 프레시스를 출시했다.
소중한 피부의 오아시스란 의미의 프레시스는 소중한(precious)과 오아시스(oasis)의 합성어로 여성의 소중한 피부에 오아시스처럼 촉촉함을 전해주는 화장품을 표방하고 있다.
프레시스가 브랜드 런칭과 함께 첫 출시하는 실크제닉 라인은 누에고치로부터 추출한 실크 단백질 성분인 Silkgen-G를 함유, 거칠어지고 지치기 쉬운 25세 이후 피부에 부드럽게 빨리 흡수된다.
주요 기능 및 성분은 보습 센서 시스템과 보습 센서 인자로 외부환경 변화를 피부 스스로 감지해 피부에 모자란 수분을 채워주고 일정량의 수분을 보유해 물을 머금은 듯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셀프 모이스처라이징을 적용했으며, 에너지 캐리어 성분인 크레아틴이 피부세포에 에너지를 원활히 공급해 건강하고 활력있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또한 제품용기의 미세한 굴곡은 실크의 흐르는 듯한 유동성을 나타냈으며, 용기 사용시 손에 잡기 용이하고 잘 미끄러지지 않도록 설계됐다.
프레시스 실크제닉 브랜드 출시에 따른 1차 신제품으로는 중건성과 지복합성 등 2가지 피부타입으로 나뉘어 하이드라 소프너, 하이드라 에멀젼 4개 품목과 뉴트로크림, 하이드라크림, 세럼 스페셜 기획세트, 아이크림 스페셜 기획세트 등 모두 12개품목으로 라인을 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