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스무디 킹, 새로운 웰빙 음료로 건강한 먹거리 문화 전파

30년 역사를 자랑하는 미국 스무디 킹이 2003년 5월 명동 제 1호점인 명동점을 오픈한 이래 열 한번째 매장을 트렌드 메카인 압구정에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웰빙 트렌드에 맞춰 정통 스무디를 제공한 스무디 킹(대표 김성완)은 열 번째 매장을 지난 4일 종로 2가 YMCA옆 장안빌딩 1, 2층에 약 40평 규모로 오픈 했다.

스무디 킹 압구정점은 압구정 역 재완빌딩 1층에 약 35평의 규모로 오픈 됐으며, 편안함과 산뜻함은 물론 새로 적용된 신규 인테리어로 한층 세련된 샵 이미지를 선보이고 있다. 1층에 마련돼 있는 50여 석의 편안한 좌석은 유리벽을 통해 바깥의 풍경을 바라보며 스무디를 마실 수 있는 최고의 공간을 제공한다.

스무디 킹은 주변에 위치한 다수의 회사를 고려, 오후 2시 이전 직장인을 위한 특별 세트메뉴를 준비해 식사대용으로도 스무디를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는 많은 패션 리더들을 위해 맛과 영양이 균형을 이룬 다양한 맛의 스무디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외 앞으로 오픈될 스무디 킹에서는 다양한 과일을 조화롭게 혼합한 무지방 스무디오 베스트, 한 가지 과일을 주재료로 상큼한 맛을 더한 무지방 후르츠 러버, 아름다움과 건강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을 위한 뷰티&헬스, 스무디와 요거트 혹은 커피가 조화된 스페셜티 스무디, 따뜻해서 좋은 티와 그윽한 커피 향을 따뜻하게 담아낸 커피&티 히터즈, 운동전후에 좋은 워크아웃 스무디 등 6가지 카테고리 등 40종의 스무디를 선보이고 있다.

이외에 100% 천연재료로 만들어진 무 방부제·무 지방 기능강화첨가제 인헨서(enhancer)도 스무디 킹을 돋보이게 하는 요소 중 하나다.

스무디 킹 관계자는 "고객이 좀 더 쉽게 다가갈 수 있기 위해 많은 매장을 개장하게 됐다"며 "매장수가 늘어가다 보니 스무디 킹에 대해 문의하는 고객들이 많아졌다"고 말했다. 또 그는 "올해 상반기 매출 역시 작년 대비 약 50% 정도 늘어가고 있어 앞으로 광화문점과 죽전 이마트점 등 많은 매장으로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언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