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하이트진로, 설명절 겨냥 '초저가 테라' 한정판 출시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하이트진로가 설 명절을 겨냥해 초저가 한정판 '테라 321㎖ 캔(24캔 제품)'을 한정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기존 가격 대비 대폭 할인된 제품이며, 테라의 출시일인 3월 21일을 상징하는 용량으로 선보인다. 오는 2월 첫째 주부터 전국 대형마트에서 박스단위로 구매할 수 있다.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고려한 신규 패키지 '테라 냉장고 팩'도 출시한다. 냉장고팩은 냉장고에 박스째 깔끔하게 보관 후 한 캔씩 꺼내 마실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인 아이디어 상품이다. 350㎖ 용량 24캔으로 구성되며 2월 셋째 주부터 전국 대형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설 연휴 대형마트에서 장을 보는 소비자 증가에 맞춘 현장 이벤트도 강화한다. 2월 한 달간 주요 품목인 453㎖ 캔의 쿠폰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또 명절 음식 보관이 가능한 '밀폐용기 기획상품', 대량 장보기에 유용한 '타포린백' 증정과 더불어 '테라 미니 쏘맥타워' 경품행사도 병행한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민족 최대 명절을 맞아 테라를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분들에게 보답하고자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321㎖ 용량 한정판 제품과 신규 냉장고팩, 할인행사, 기획상품, 경품행사으로 합리적이고 풍족한 장보기로 즐거운 설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