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컴포즈커피, OK캐쉬백·엘포인트 제휴…포인트 혜택 확대

멤버십 앱·키오스크서 포인트 사용·적립 가능
자체 스탬프 중복 적립으로 고객 체감 혜택 강화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컴포즈커피가 국내 양대 멤버십 서비스 OK캐쉬백 및 롯데그룹의 통합멤버십 엘포인트(L.POINT)와 각각 제휴를 맺고 고객 혜택을 한층 강화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는 27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제휴를 통해 컴포즈커피 고객들은 멤버십 앱과 매장 키오스크에서 메뉴를 주문할 때 포인트를 사용하거나 적립할 수 있게 됐다.

 

포인트는 쿠폰이나 기타 할인이 적용된 최종 결제 금액 기준으로 적립된다. 특히 포인트 적립과 동시에 컴포즈커피 자체 스탬프도 중복 적립할 수 있어, 고객들이 실질적으로 느끼는 혜택 체감도는 더욱 높을 것으로 보인다. 다만 OK캐쉬백과 엘포인트 간 중복 적립은 불가하다.

 

또한 포인트는 1,000포인트 이상 보유 시 10포인트 단위로 사용할 수 있으며, 포인트 사용 후 잔여 결제 금액에 대해서도 적립이 가능하다. 다만 모바일 쿠폰 및 제휴처 할인 쿠폰을 사용한 결제 건은 적립 대상에서 제외된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이번 제휴는 고객들이 평소 사용하는 포인트를 컴포즈커피에서도 자유롭게 사용하고 적립할 수 있도록 선택 폭을 넓힌 것이 핵심”이라며 “앞으로도 고물가 시대에 고객들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