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컴포즈커피, ‘주토피아 2’ 한정판 굿즈 5종 출시…홈카페·여행템 강화

주디·닉 캐릭터 담은 코스터·텀블러·머그·파우치 등 실용 아이템 구성
8일부터 매장서 음료 구매 시 한정 수량 판매…소진 시 조기 종료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컴포즈커피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해 '주토피아 2' 테마의 한정판 굿즈 5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컴포즈커피는 고객에게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일상 속 작은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번 협업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2016년 개봉해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은 '주토피아'의 속편인 <주토피아 2>는 9년 만에 돌아와 개봉 5일 만에 전 세계 누적 흥행 수익 5억 달러를 돌파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협업 굿즈는 ‘일상 속 힐링, COMPOSE MOMENTS’를 주제로 홈카페와 여행 두 가지 콘셉트로 기획됐다. 영화 속 사랑스러운 콤비 ‘주디’와 ‘닉’ 캐릭터를 디자인에 반영해 실용성과 소장 가치를 동시에 갖춘 것이 특징이다.

 

굿즈는 먼저 일상 속 재충전 커피 타임을 위한 홈카페 아이템으로, 포근한 패브릭 감성의 ▲주디&닉 코스터, 여유로운 티타임에 적합한 ▲주토피아 시그니처 텀블러, 우윳빛의 빈티지 무드를 담은 ▲주토피아 밀크 글라스 머그가 준비됐다. 또한 여행과 외출 시 활용하기 좋은 구성으로, ‘주디’와 ‘닉’의 얼굴을 형상화한 ▲주디&닉 봉제파우치와 넉넉한 수납공간과 보호 기능을 갖춘 하드케이스 레디백에 개성을 더할 수 있는 ▲주토피아 레디백&DIY 스티커까지 총 5종으로 구성됐다.

 

굿즈는 8일부터 컴포즈커피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조 음료 1회 주문 시 1개씩 구매할 수 있으며, 모든 굿즈는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컴포즈커피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에게 일상 속 새로운 힐링 경험을 전하고자 이번 협업을 준비했다”며 “한정판 굿즈를 통해 홈카페 시간부터 여행까지, 컴포즈커피와 함께 더욱 풍성한 순간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