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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썸플레이스, ‘말차 아박 홀케이크’ 론칭...홀리데이 시즌 공략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투썸플레이스(대표 문영주)가 말차 트렌드 열풍의 주역인 ‘떠먹는 말차 아박’의 인기를 이어갈 ‘말차 아박 홀케이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올해 디저트 시장에서 말차 카테고리의 성장세가 두드러진 가운데, 투썸플레이스의 ‘떠먹는 말차 아박’은 출시 3개월 만에 판매 100만 개를 돌파하며 말차 열풍을 대표하는 아이코닉한 디저트로 자리매김했다. 이러한 흥행세를 발판으로, 투썸플레이스는 ‘말차 아박 홀케이크’를 출시하고, 말차 마니아층은 물론 홀리데이 시즌 디저트 수요까지 동시에 공략한다.


신제품 ‘말차 아박 홀케이크’는 기존 아박 홀케이크 대비 약 3.5cm 높아진 입체적 비율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층 높아진 구조로 층층이 쌓인 단면이 한눈에 드러나 시각적 완성도를 높였으며, 말차 마스카포네 크림과 말차 가나슈, 다크 초코 쿠키의 조화가 돋보인다. 테이블 위에 두기만 해도 존재감이 느껴지는 디자인으로, 짙은 말차 그린 컬러가 전하는 고급스러움이 홀리데이 무드를 완성하는 센터피스로서의 매력을 더한다.


여기에 입안에 은은히 퍼지는 말차의 쌉싸름함과 진한 초콜릿의 조화가 깔끔한 밸런스를 이루며, 쿠키의 바삭한 식감이 더해져 맛의 레이어와 질감의 조화를 완성한다. 특히 말차 마스카포네 크림의 진한 밀도감은 부드러우면서도 꾸덕한 질감을 구현해, 한 입만으로도 깊은 만족감을 느낄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떠먹는 디저트로 사랑받아온 ‘말차 아박’을 홀케이크 버전으로 확장해 프리미엄 디저트 카테고리에서 또 한 번의 인기를 기대하고 있다”며 “한층 높아진 입체감과 말차 본연의 깊은 풍미를 담은 ‘말차 아박 홀케이크’와 함께 올 연말,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디저트 타임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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