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K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4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달달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날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KT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할인은 총 주문 금액 10만 원 한도 내에서 최대 4만 원까지 적용되며, 매드포갈릭 메뉴 쿠폰과 1회 중복 사용도 가능하다. 단, 일부 프로모션 세트 및 기타 제휴사 할인과 중복 사용은 불가하다.
혜택의 폭이 큰 만큼, 많은 고객들이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충족하는 매드포갈릭의 프리미엄 다이닝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혜택 이용을 위해서는 KT 멤버십 앱에서 쿠폰을 발급받아 매장 직원에게 제시하면 되며, 사용 시 ‘달달초이스’ 이용 가능 횟수에서 차감된다. 놀이공원 입점 매장을 제외한 전국 매드포갈릭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매장 내 식사는 물론 포장 주문 시에도 동일한 혜택이 적용된다. 자세한 사항은 KT 멤버십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들이 매드포갈릭의 고유한 맛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보다 친근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혜택 제공과 협업 등을 통해 만족도 높은 외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매드포갈릭은 T 멤버십, KT 멤버십 고객에게 최대 20% 상시 할인을 제공하고 있으며, 현대카드, 마스터카드, 삼성카드 등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에게 다채로운 혜택과 차별화된 다이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