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연세유업, 세브란스 전용 A2단백우유 고칼슘 출시…소화 부담 줄이고 칼슘 강화

A2단백질로 소화 편의성 높이고 칼슘 8% 강화…180mL당 230mg 함유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세브란스 전용목장 A2단백우유 고칼슘’을 출시하며 A2원유를 기반으로 한 제품군 확장에 나섰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세브란스 전용목장 A2단백우유’보다 칼슘 함량을 약 8% 높여, 180mL 기준 230mg의 칼슘을 담은 우유다. 칼슘은 뼈와 치아 형성, 신경 및 근육 기능 유지에 중요한 영양소로, 어린이부터 중장년층까지 폭넓은 수요층을 고려해 설계됐다.

 

연세유업은 국내 전용목장에서 젖소의 건강, 사료, 집유까지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으며, 유전형질 검사를 통해 A2단백질을 보유한 젖소를 선별해 A2원유를 생산하고 있다. A2단백질은 일반 우유에 함유된 A1단백질에 비해 BCM-7 생성을 줄여 소화 부담을 낮추는 데 도움을 준다.

 

신제품은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단독 론칭되며, 오는 20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연세유업 네이버 스토어 알림받기 설정 시 10% 쿠폰이 제공되며, 7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천 원까지 할인 가능한 5% 중복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리뷰 작성과 구매 금액에 따른 포인트 적립, 텀블러 증정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연세유업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기존 A2단백우유의 소화 편의성과 고소한 맛에 더해, 칼슘까지 보완한 제품으로 보다 건강한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A2원유를 기반으로 제품 카테고리를 확대하며 ‘세브란스 A2’ 중심의 브랜드 전략을 꾸준히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