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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트진로, 주지훈과 '테라 라이트' 여름 마케팅 돌입

신규 슬로건 ‘슈거는 제로, 칼로리는 다운’ 앞세워 브랜드 이미지 강화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하이트진로가 '테라 라이트'(TERRA Light)의 신규 TV 광고 '진짜 괜찮아' 편을 공개하며 여름 마케팅에 돌입한다.

 

이번 광고에는 새 모델로 발탁된 배우 주지훈이 출연한다. 하이트진로는 테라 라이트의 가볍고 청량한 이미지와 주지훈의 세련된 매력이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광고는 '슈거는 제로, 칼로리는 다운'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중심으로 구성했다.

 

하이트진로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제품 특장점 확산에 집중할 계획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전무는 "이번 테라 라이트 광고는 새로운 모델 주지훈의 첫 광고이자, 무더운 여름철을 앞두고 소비자들에게 테라 라이트의 상쾌함과 브랜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가볍고 즐겁게 마실 수 있는 테라 라이트의 매력을 다양한 방식으로 확산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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