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아시스마켓, 수익 나누는 ‘오아시스버디’ 출범…최대 20% 리워드 제공

SNS로 오아시스 상품 홍보하면 최대 10% 수익...포인트 혜택까지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친환경 신선식품 플랫폼 오아시스마켓이 고객과의 동반 성장을 도모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오아시스버디(OASIS BUDDY)’를 공식 론칭했다고 21일 밝혔다.

 

오아시스마켓 고객들은 제휴 마케팅 시스템인 ‘오아시스버디’를 통해 단순히 상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를 넘어, 콘텐츠를 통해 오아시스마켓의 상품을 홍보하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게 됐다.

 

'오아시스버디'는 콘텐츠 크리에이터와 인플루언서뿐 아니라 기존 오아시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개인 SNS 채널에 오아시스 상품을 소개하고, 콘텐츠에 삽입한 전용 링크인 ‘버디링크'를 통해 실제 구매가 발생하면 수익을 얻는 구조다. 기업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 등 다양한 플랫폼도 연동 가능해 유연한 활용이 가능하다.

 

‘오아시스버디’는 기존 제휴 마케팅 시스템과 유사한 방식으로 운영될 예정이며, 오아시스만의 독자적인 혜택을 더하며 차별화를 꾀했다.

 

먼저, 수익은 오아시스가 자체 개발한 트래킹 시스템을 통해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으며, 익월 정산 시스템으로 빠른 수익 확보가 가능하다. 또 홍보 상품에 한정하여 리워드를 주는 것이 아닌 링크를 통해 발생한 결제 총금액에 대해 최대 10%의 제휴 수수료를 제공한다. 특히 오는 5월 31일까지는 회원 등급에 관계없이 업계 최고 수준인 20% 리워드를 지급하는 론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외에도 우수 활동가 대상 장보기 포인트 지급, 공동구매 및 광고 등 제휴 기회 제공, 신제품 우선 참여 기회 등 다양한 부가 혜택도 마련돼 있다.

 

오아시스마켓 관계자는 "취미 부업, 셀프 브랜딩 등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한 수익 창출에 대한 관심이 지속되고 있다"며 "'오아시스버디'를 통해 고객과 함께 브랜드를 성장시키고 상호 가치를 만들어 나가고자 한다.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가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오아시스버디’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안내 및 참여 신청은 ‘오아시스버디’ 전용 페이지 또는 오아시스마켓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