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펩시코, ‘펩시 제로슈거 모히토향’ 국내 단독 판매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펩시코(PepsiCo)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펩시 제로슈거 모히토향(Pepsi Mojito Zero)’ 신제품을 31일 국내에서 단독 출시했다.

 

국내 제로 탄산음료 시장은 매년 꾸준한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2021년 1월 출시된 ‘펩시 제로슈거’는 출시 4년 만에 누적 판매량 17억 캔을 돌파하며, 국내 음료 시장에서 ‘헬시플레저’ 트렌드 음료로 자리 잡았다. 펩시코는 '펩시 제로슈거'의 지속적인 인기와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의 수요에 발맞춰 파인애플향, 망고향 제품을 연이어 출시하며 제로 음료 포트폴리오를 강화해왔다.

 

신제품 '펩시 제로슈거 모히토향'은 기존 '펩시 제로슈거 라임향'에 깔끔한 모히토향이 더해져 시원한 청량감을 주는 제품이다. 특히 무더운 여름 시즌에 각광받는 모히토향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패키지는 기존 아이코닉한 펩시코 라벨과 차별화된 민트 컬러로 디자인되어 여름의 청량감과 열대 정글의 생동감을 담았다. 모히토 특유의 상큼한 시트러스 노트와 깔끔한 민트향의 조화를 직관적으로 표현한 디자인으로 여름 페스티벌 시즌에 어우러지는 감각적인 비주얼이 특징이다.

 

펩시코의 이윤현 프랜차이즈 총괄은 “‘펩시 제로슈거’가 한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만큼, 소비자 취향에서 영감을 받은 ‘펩시 제로슈거 모히토향’을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번 신제품은 청량하면서도 무설탕인 제품을 원하는 현대인들의 수요와 라이프스타일에 걸맞은 제품”이라며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와 ‘제로잇(Zero+Eat)’ 트렌드를 반영해, 짜릿하면서도 건강한 음료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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