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맥도날드, 온 가족 함께 즐기는‘한가위 팩’선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맥도날드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한가위 팩’을 출시했다.

 

‘한가위 팩’은 빅맥 세트와 맥너겟 4조각, 바닐라 선데이 아이스크림 등 총 5종의 맥도날드의 인기 메뉴를 모아 식사부터 후식까지 즐길 수 있는 알찬 구성을 자랑한다. 맥도날드는 사랑하는 사람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사할 계획이다.

 

추석을 맞아 기간 한정으로 판매되는 ‘한가위 팩’은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 취향을 아우르는 맛있는 버거와 사이드 메뉴, 디저트 메뉴까지 다채롭게 구성됐다. 특히, 장거리 이동 시 든든한 한 끼로 제격이며, 차량으로 이동하는 경우 드라이브스루 (DT) 서비스를 이용해 더욱 편리하게 든든한 식사를 챙길 수 있다.

 

맥도날드의 대표 메뉴인 빅맥은 맛과 품질 모두 잡은 메뉴로 입안 가득 퍼지는 100% 순쇠고기 패티의 풍성한 육즙과 신선한 재료의 환상적인 조화를 맛볼 수 있다. 또한, 대표 사이드 맥너겟과 달콤한 디저트 바닐라 선데이 아이스크림은 후식 메뉴에 안성맞춤으로 온 가족에게 ‘기분 좋은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맥도날드의 인기 메뉴를 경험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한가위 팩’을 기획했다”며, “사랑하는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맥도날드와 함께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