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이 할로윈데이를 맞아 오싹 할로윈 보울 도시락 패키지를 출시했다. 최근 유통업계는 MZ세대들의 명절이라 불리는 할로윈데이를 맞아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하는 신제품부터 으스스한 분위기로 할로윈데이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이며 마케팅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올해 한솥이 할로윈데이 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인 할로윈 보울 도시락 패키지는 검은 고양이를 중심으로 오싹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일러스트 요소들이 적용되어 할로윈데이의 으스스한 무드를 담아냈다. 또한 할로윈데이에 어린이들이 초콜릿을 받기 위해 외치던 “트릭 오어 트릿(Trick or treats, 장난 혹은 선물)”을 “트릭 오어 한솥(Trick or Hansot)으로 변형해 소소한 재미를 더했다.
또한, 한솥은 잭오랜턴을 상징하는 호박 캐릭터를 KF94마스크에 더해 귀여운 느낌을 자아내는 굿즈도 마련했다. 한솥 할로윈 마스크는 전체 가맹점의 점주님들께 배포하여 할로윈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리는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 특히, 한솥 할로윈 마스크는 오는 10월 25일부터 31일까지 한솥 도시락 강남역점에서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 후 정성스러운 리뷰 작성을 하면 경품으로 증정된다.
한솥은 10월의 주요 축제가 된 할로윈데이 시즌에 맞추어 매년 할로윈 정서를 녹여낸 할로윈 보울 도시락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한솥은 매 해 할로윈 보울 도시락 패키지를 출시하며 온라인 상에서 “자주 먹는 한솥 도시락, 도시락에도 할로윈데이가 찾아왔네!”, “할로윈 패키지덕에 늘 먹던 치킨마요도 새로운 맛 같아 느껴진다.”, ”일상 속 귀여운 도시락 패키지 덕에 소소한 행복을 누린다. 다음 디자인이 기대되네.” 라며 긍정적인 평을 받고 있다.
한솥 관계자는 “매년 할로윈데이 분위기를 잘 담아내는 한솥 보울 도시락 패키지는 한솥을 찾아 주시는 많은 소비자분들이 기대하는 요소 중 하나” 라며 ”한솥의 오싹한 변신이 느껴지는 도시락과 함께 든든한 한끼로 일상 속 소소한 재미를 즐기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