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쿠캣, GS25서 ‘고기 폭탄’ 쿠캣 고파두부 2종 판매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간편식(HMR) 전문 푸드몰 쿠캣(대표 이문주)은 PB(Private Brand) 제품 ‘쿠캣 고파두부 2종’을 GS리테일의 편의점 GS25에서 판매한다.

 

쿠캣 고파두부는 지난 5월 쿠캣 온라인몰에서 첫 출시된 직후부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인기 비결은 국산 돼지고기 뒷다리살과 고추기름을 ‘고기 폭탄’이라 불릴 정도로 넉넉히 담은 풍성함이다. 입 안을 가득 채우는 풍부한 식감, 흘러 넘치는 돼지고기 육즙에서 느껴지는 다채로운 감칠맛과 풍미가 일품이다. ‘냉동’이 대부분인 기존 마파두부 간편식과는 다른 ‘냉장’ 제품으로, 두부의 부드러우면서도 녹는 듯한 식감은 살리면서 유통 기한은 최대 90일로 늘렸다는 점 역시 돋보인다.

 

쿠캣 투명새우만두는 감자 전분으로 만든 영롱하고 투명한 만두피에 갈지 않은 새우살과 다진 고기, 각종 채소 등을 듬뿍 채운 제품이다. 속이 비칠 정도로 얇은 만두피의 쫄깃함이 녹진한 새우살과 어우러지며 입맛을 사로잡는다. 특히, 쿠캣 고파두부와 함께 하면 마파두부 양념의 매콤함에 새우살 특유의 감칠맛이 진하게 녹아 드는 환상적인 조화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사천식의 이국적인 향이 고파두부와 투명새우만두의 매력을 극대화 시킨다.  

 

쿠캣 마케팅 담당자는 “쿠캣 고파두부와 쿠캣 투명새우만두의 앙상블은 ‘맛잘알’ 쿠캣이 보증하는 꿀조합”이라며, “GS25에서 판매하는 쿠캣표 중식 꿀조합을 통해 많은 분들께서 간편하고 맛있는 한 끼를 즐기셨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