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라이브스웨트 6기 비대면 발대식 진행

URL복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동아오츠카(대표 조익성)의 국내 1위 이온음료 포카리스웨트가 지난 23일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LIVESWEAT 6기 비대면 발대식을 개최했다.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LIVESWEAT(이하 라이브스웨트)는 MZ세대를 중심으로 함께 어울려 운동하는 크루 문화를 반영한 체험형 스포츠마케팅 활동이다.

 

최근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새로운 취미로 떠오르는 러닝 트렌드에 힘입어, 지난 2018년 1기부터 현재 6기까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포카리스웨트는 러닝크루 라이브스웨트 활동에 앞서 줌(Zoom) 화상 플랫폼을 통한 비대면 발대식을 진행했다.

 

이번에 선발된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라이브스웨트 6기 총 40명은 발대식을 시작으로 11월 25일까지 10주 간 오프라인 러닝 교육과 온라인 미션 등을 수행한다. 현 마라톤∙트라이애슬론 선수 함연식 코치가 매주 목요일 프리미엄 러닝 코칭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주말에는 라이브스웨트만의 스페셜 러닝프로그램이 계획돼있다.

 

포카리스웨트는 이번 6기 멤버들에게 △러닝 교육 프로그램 △포카리스웨트 러닝 아이템(유니폼, 타월, 스퀴즈 보틀 등) △포카리스웨트 음료 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운동 콘텐츠를 기록하고 인증하는 MZ세대의 러닝 문화를 반영해 협찬사 스포츠 브랜드 온러닝 코리아의 제품과 고프로 국내 공식 유통사 세파스의 고프로 액션캠을 지원해 크루 멤버들의 만족도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양준혁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라이브스웨트 담당자는 “이번 라이브스웨트 6기 모집에 대한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에 감사 드린다”며 “쟁쟁한 경쟁을 거쳐 선발된 만큼 이번 크루 멤버들이 포카리스웨트와 함께 땀 흘리고 달리며 새로운 차원의 러닝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동서식품, ‘동서 한잔용 보리차’ 시판...SNS 이벤트 프로모션 진행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보리차의 대명사 ‘동서 보리차’를 한 잔씩 마실 수 있는 티백 제품인 ‘동서 한잔용 보리차’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2L용 보리차 제품에 대해 ‘소량 단위로도 이용할 수 있으면 좋겠다’, ‘찬물에서도 잘 우러났으면 좋겠다’는 꾸준한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선보이는 제품이다. 동서 보리차만의 진하고 구수한 맛을 한잔 용량의 티백에 담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찬물에서도 잘 우러날 수 있도록 동서식품만의 노하우로 보리의 로스팅 강도와 분쇄 정도를 최적화했다. 동서식품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동서 한잔용 보리차의 디지털 필름을 공개하고, 이와 연계한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동서식품은 1986년 녹차 티백을 시작으로 국내 차(茶) 시장을 이끌어 오고 있다. 엄선한 원료와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보리차'를 비롯해 ‘현미녹차’, ‘둥굴레차’, ‘메밀차’, ‘루이보스 보리차’, ‘도라지 작두콩차’, ‘자색 옥수수차’ 등 다양한 차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동서식품 이재익 마케팅 매니저는 “동서 한잔용 보리차는 기존 대용량 제품을 음용하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