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언택트 추석선물은 풍성한 혜택 담긴 '정몰'이 정답

URL복사

제품 구매부터 품격있는 선물을 위한 ‘특별포장’ 서비스 혜택까지 제공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KGC인삼공사는 추석시즌 ‘정관장몰(정몰)’ 회원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강화했다.


‘정관장몰’은 구매하는 금액에 따라 기존회원은 최대 2만원, 신규회원은 최대 1만원의 다양한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제품 구매에서부터 품격있는 언택트 선물을 위한 ‘특별포장’, ‘매장픽업’서비스 쿠폰까지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특별포장’ 서비스는 포장 전문 명인의 섬세한 포장으로 홍색보자기, 청색보자기, 한지, 리본 등 다양한 형태의 포장을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어 제품의 품격을 높이고 정성을 더하고자 하는 분들이 선호하는 서비스로 프리미엄을 선사한다.
 

행사기간 특별포장 베스트셀러 제품을 구매하신 고객에게는 리사이클 백을 만들 수 있는 ‘고급 나무 손잡이 링’을 제공하고 ‘홍삼정 에브리타임 리미티드’ 제품을 구입하면 특별포장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매장픽업’ 서비스란 정몰에서 온라인으로 결제하고 원하는 시간대 원하는 정관장 매장에서 제품 픽업이 가능한 서비스다. 선물을 직접 들고 다니기 힘들거나 배송처 주소를 모르는 경우에 적합한 서비스로 선물을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의 여건에 맞게 활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정관장 건강하 잔소리’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잔소리 이모티콘을 만들어 공유하거나 애정 담긴 잔소리를 녹음하여 이벤트에 참여하면 총 550명에게 정관장 선물과 함께 100% 당첨되는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정관장 ‘함께 하고픈 마음 담아, 건강한 추석 되세요’ 프로모션은 9월 22일까지 전국 정관장 로드샵, 백화점 및 대형마트, 정관장몰 등에서 진행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