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시니어 맞춤 녹용 ‘정관장 천녹S' 출시

URL복사

녹용과 홍삼에 두충, 우슬 등 시니어 맞춤 원료 더해 노년기 건강 케어
8단계 품질관리 기준을 통과한 뉴질랜드 최상위 SAT등급 녹용 사용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정관장이 노년기 건강의 근본을 다스리는 시니어 맞춤 녹용, ‘정관장 천녹S' 신제품을 출시했다.


‘정관장 천녹’은 '하늘이 내려준 귀한 녹용'이라는 뜻으로, 청정 환경에서 자란 건강한 사슴의 뿔만을 엄선한 뒤 전통원료를 배합해 만든 프리미엄 녹용 브랜드다.


‘정관장 천녹’은 뉴질랜드 정부가 보증한 최상위 등급(SAT) 녹용만을 100% 사용한다. 녹용의 품질은 총 30개의 세부등급으로 나눠지는데, 이중 녹용의 두께, 분골의 길이, 전지 길이, 무게 등 까다로운 조건에 부합하는 최상위 등급을 SAT(Super A Traditional)라 부른다.


여기에 녹용 관련 특허기술 7개를 보유한 정관장의 기술력과 철저한 원료관리 기준 8단계(직접계약, 생산관리, 안전성검증, 품질검증, 건조관리, 건조검증검수, 선별, 품질검사)가 더해져 ‘정관장 천녹’이 만들어진다.


이번에 출시한 '정관장 천녹S'는 녹용과 홍삼을 비롯해 시니어 맞춤 원료로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녹용은 한의학적으로 근육과 뼈를 강하고 튼튼하게 하는 ‘강근골' 작용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여기에 6가지 전통원료(숙지황, 산약, 천궁, 산수유, 복령, 백출)와 시니어 특화 부원료(두충, 우슬, 천마, 오미자)를 더해 노년기 건강이슈를 케어한다.


‘정관장 천녹S'는 깔끔하고 건강한 맛을 구현한 액상형 제품으로, 한포 70㎖, 총 30포와 60포 제품으로 구성했다. 개별 파우치로 포장되어 휴대가 간편하고 섭취가 용이하다.


정관장 관계자는 “천녹은 정관장의 기술력과 품질관리 시스템으로 녹용시장에 새로운 지평을 열어가고 있다”며 “지난해 여성맞춤형 ‘천녹W’을 선보인데 이어 ‘천녹S'를 출시하며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전했다.


정관장은 천녹S 출시를 기념해 정관장 공식 온라인몰 정관장몰(www.kgcshop.co.kr)에서 5일까지 퀴즈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천녹S’ 5포와 ‘정관장 천녹 1만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추석 시즌을 맞아 ‘함께 하고픈 마음 담아, 건강한 추석 되세요’ 프로모션을 22일까지 진행한다. ‘천녹’을 비롯하여 ‘다보록 선물세트’,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화애락’ 등 정관장 인기제품 구입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동서식품, ‘동서 한잔용 보리차’ 시판...SNS 이벤트 프로모션 진행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보리차의 대명사 ‘동서 보리차’를 한 잔씩 마실 수 있는 티백 제품인 ‘동서 한잔용 보리차’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2L용 보리차 제품에 대해 ‘소량 단위로도 이용할 수 있으면 좋겠다’, ‘찬물에서도 잘 우러났으면 좋겠다’는 꾸준한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선보이는 제품이다. 동서 보리차만의 진하고 구수한 맛을 한잔 용량의 티백에 담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찬물에서도 잘 우러날 수 있도록 동서식품만의 노하우로 보리의 로스팅 강도와 분쇄 정도를 최적화했다. 동서식품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동서 한잔용 보리차의 디지털 필름을 공개하고, 이와 연계한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동서식품은 1986년 녹차 티백을 시작으로 국내 차(茶) 시장을 이끌어 오고 있다. 엄선한 원료와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보리차'를 비롯해 ‘현미녹차’, ‘둥굴레차’, ‘메밀차’, ‘루이보스 보리차’, ‘도라지 작두콩차’, ‘자색 옥수수차’ 등 다양한 차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동서식품 이재익 마케팅 매니저는 “동서 한잔용 보리차는 기존 대용량 제품을 음용하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