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SPC삼립, ‘시티델리’ 식물성 대체육 ‘언리미트’와 협업 샐러드 시판

URL복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삼립의 그랩앤고(Grab&Go) 브랜드 ‘시티델리’가 식물성 대체육 브랜드 ‘언리미트’와 함께 ‘언리미트 분짜 샐러드’를 출시한다. 시티델리는 ‘언리미트’와 협업을 통해 식물에서 추출한 단백질로 만든 고기를 활용하여 가볍고 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분짜 샐러드’를 스페셜 메뉴로 선보인다.

 

‘언리미트 분짜 샐러드’는 얇고 가는 몬 라이스누들 버미셀리, 취청오이, 고수, 당근 피클, 파인애플, 적양배추에 시티델리가 개발한 소스가 더해져 더욱 산뜻하고 이국적인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

 

주재료인 ‘언리미트 대체육’은 플렉시테리언(Flexible+Vegetarian, 간헐적 채식주의자), 건강을 생각하는 일반 고객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으며, 렌틸콩과 병아리콩, ‘곡물의 어머니’라는 뜻을 가진 퀴노아 등이 함유되어 건강함을 더했다.

 

시티델리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시티델리의 대표 메뉴인 샐러드에 식물 추출 단백질로 만든 대체육을 더해 맛과 건강을 함께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라며, “더운 여름 건강한 이색 샐러드로 즐거움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파리바게뜨, 풍기 인삼 농가 돕는 ‘추석 선물세트’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파리바게뜨는 추석을 앞두고 건강을 기원하는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먼저, 풍기 인삼 농가를 돕는 상생의 가치를 더한 제품을 출시한다. 품질 좋은 6년근 풍기 인삼으로 만든 홍삼 절편을 원료로 소비자에게 건강한 맛을, 풍기 인삼 농가에는 희망을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파리바게뜨를 운영하는 SPC그룹은 어려움을 겪는 지역 농가의 농산물을 수매하고, 이를 활용한 제품을 개발해 출시하는 ‘ESG 행복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난 18일 영주시, 풍기인삼농협과 ‘풍기 인삼 소비 활성화를 위한 상생협약’을 맺었다. 한국의 인삼 최초 재배지인 풍기는 소백산 자락의 유기물이 풍부한 모래 진흙과 기후 등 인삼이 자라기 좋은 환경을 갖추고 있어, 인삼 조직이 충실해 속부터 꽉 찬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디저트와 홍삼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만들어내는 은은한 풍미와 기분 좋게 쌉싸름한 맛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은 △파운드 형태의 촉촉한 케이크에 속부터 꽉찬 6년근 풍기 인삼으로 만든 홍삼 절편과 건강한 꿀, 무화과, 피칸, 잣, 대추 등을 듬뿍 더한 ‘꿀삼케익’ △바삭하고 달콤한 호두 파이 위에 달콤쌉싸름한 홍삼 절편과 호박씨를

배너